2014년 1월 다섯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01.26
조회 190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거짓말’입니다. ‘거짓말’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생화 같은 플라워클레이 올리브트리에서 향기장미바구니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굿인터내셔널 제공으로 카리브해의 흑진주 트리시아 에비의 두번째 앨범 [Meet Me]를 드립니다.


카리브해 흑진주가 노래하는 보사노바 그리고 달콤한 샹송
카리브해 리듬을 타고 흐르는 ‘프렌치 보사노바’
유럽 재즈페스티벌을 석권한 볼륨있는 보컬
[프랑스 스매쉬 힛트곡 “Nous Deus 둘이서” 수록]
▶서인도 제도의 흑진주, 프랑스 재즈 계 떠오르는 여성 보컬 트리시아 에비의 두 번째 앨범.
▶섬세하고도 부드러운 목소리가 들려주는 달콤한 샹송과 낭만적인 라틴.
▶트리시아 에비만의 감성이 풍성히 담긴 자작곡부터 캐러비안 전통곡, 스탠다드 재즈, 보사노바, 그리고 샹송까지, 다양한 장르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음반.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이미 미래가 보장된 매혹적인 보컬.

Nous Deux 03:30

* 소니뮤직 제공으로 영원한 로큰롤러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대망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High Hopes]를 드립니다.


영원한 로큰롤러 브루스 스프링스틴 (Bruce Springsteen)
대망의 열여덞번째 정규 앨범 High Hopes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이번 새 앨범은 멈추지 않는 스프링스틴의 에너지와 E Street 밴드의 변치 않는 노련함, 그리고 무엇보다 RATM (레이지 어겐스트 더 머신)의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톰 모렐로 (Tom Morello)의 합류로 더욱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로 꾸며졌다.
톰 모렐로는 E-street 밴드 멤버 스티븐 반 젠트(Steven Van Zandt)를 대신해 2013년 투어에 합류한 것은 물론, 이번 새 앨범의 대부분이 곡에도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앨범에서 특별한 기타 사운드로 중추적인 역할을 한 그는, 기타 연주 뿐만 아니라 The Ghost of Tom Joad 에서 보컬로 참여하여 브루스 스프링스틴과 멋진 듀엣을 선보였다. 그동안 라이브 무대에서 자주 선보였던 커버곡들 및 미공개곡들을 새롭게 작업하여 탄생한 이번 앨범은 2011년에 세상을 떠난 E Street 밴드 멤버 클라렌스 클레몬스와 2008년 세상을 떠난 대니 페더리치와 함께 생전에 작업한 곡들 역시 수록되어있다. 스프링스틴은 이 곡들을 두고 `지난 몇 십년동안 미발매된 곡들 중 최고`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 [High Hopes]는 말 그대로 ‘새로운’ 앨범이 아니라 브루스 스프링스틴과 기존 곡을 ‘새로 해석한’ 앨범이다. 하지만 기존에 발표한 곡들에 악기 편성만 다르게 하는 식으로 편하게 다시 부르는 방식을 택하지는 않았다. 이 앨범에는 앨범 타이틀 곡처럼 커버곡도 있고, 팬들이 사랑하는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명곡도 있고, 앨범에 수록하지 못하고 간직하고 있던 곡들도 있고, 공연에서 자주 불렀지만 앨범에 수록된 적 없는 노래들도 있다. 이런 곡들을 하나하나 새로 다듬어 일관된 주제 의식을 갖고 완성한 하나의 정규앨범처럼 만들어냈다.

Just like fire would (feat. Tom Morello) 03:52

** 워너뮤직 제공으로 2014년 최고의 히트곡 컴필레이션 [2014 Grammy Nominees]를 드립니다.


2014 별들의 축제 “그래미 어워즈”를 빛낼 18곡! 최고의 히트곡 컴필레이션, 2014 그래미 노미니스 [2014 GRAMMY NOMINEES]
-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후보! 음악성과 대중적으로 인정 받은 브루노 마스의 ‘Locked Out Of Heaven’.
- 일렉트로닉 음악의 상징! 다프트 펑크의 ‘Get Lucky (ft. Pharrell Williams)’.
- 2014 그래미 어워즈 7개 부분 수상 후보 맥클모어 & 라이언 루이스의 ‘Same Love (ft. Mary Lambert)’.
- 빌보드 차트 12주 연속 1위! 로빈 시크의 ‘Blurred Lines (ft. T.I. & Pharrell Williams)’
- 올해의 노래 후보! 핑크와 Fun.의 보컬 네이트 루스의 아름다운 하모니 ‘Just Give Me A Reason’
그리고 저스틴 팀버레이크, 케이티 페리, 테일러 스위프트, 이매진 드래곤스 등 2013년 팝 시장을 뜨겁게 달군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그래미 상 후보곡들이 총 정리된 히트곡 모음집!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