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3.12.22
조회 2352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공중전화’입니다. ‘공중전화’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아도니스


루피너스


- 사용기간: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 밤, 토요일 밤, 빨간 날의 전날 밤은 제외)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이나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복층구조의 최대 6인실 “아도니스”나 “루피너스”가 제공됩니다.)
☞ 북한강이 보이는 모던 럭셔리 월풀펜션 루비노펜션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www.psrubino.com/모바일: psrubino.pensionnet.com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생화 같은 플라워클레이 올리브트리에서 향기장미바구니를 드립니다.


* 야채필러의 명품 제나스위스에서 필러세트와 갈릭콘/카드 세트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워너뮤직 제공으로 21세기 최고의 꿀성대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의 [Unorthodox Jukebox] 디럭스 에디션 한정판을 드립니다.


No.1 글로벌 히트 메이커! 성대에 꿀을 발라놓은 듯한 21세기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Bruno Mars!
모두가 기다려온 브루노 마스의 정규 2집 [Unorthodox Jukebox]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 데뷔 앨범 [Doo-Wops & Hooligans] 전세계 600만장 이상의 판매기록!!
* 총 12억회 이상의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 2천6백만 페이스북 친구들!!
* 1천 3백만 명이 넘는 트위터 팔로워!!
* 2011년 전세계에서 디지털 음원을 가장 많이 판매한 아티스트 1위!!
타이틀곡인 ‘Young Girls’는 브루노 마스의 매끄러운 보컬이 가진 엄청난 레인지를 알리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최대치로 이끌어내며, 저음과 고음을 쉴 새 없이 오가면서도 단단함을 유지하는 브루노 마스의 보컬이 단연 일품이고, 그의 보컬을 받쳐주는 신나는 퍼커션과 반짝이는 전자음들이 R&B 팝의 정수를 느끼게 한다.
빌보드 차트 2위, 아이튠스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선공개 싱글 ‘Locked Out Of Heaven’은 뛰어난 멜로디와 비트가 특징으로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수년 만에 나온 최고의 팝송”이라고 극찬을 했다.
80년대 스타일의 백킹 트랙과 디스코 리듬을 강조한 ‘Moonshine’, 지난 앨범의 ‘Grenade’를 뛰어 넘으며 듣는 이의 오감을 흔드는 ‘When I was Your Man’등 그 어떤 노래를 듣더라도 브루노 마스의 [Unorthodox Jukebox]는 100%를 넘어서는 만족감을 줄 것이다!

Young Girls 03:48


* 소니뮤직 제공으로 팝의 여왕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Britney Jean]을 드립니다.


1억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에 빛나는 팝의 여왕이 돌아왔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여덟번째 정규 앨범 BRITNEY JEAN (Standard Edition)
윌 아이 엠, 티 아이, 윌리엄 오빗, 시아 등 참여!
오직 브리트니 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첨단 EDM-팝 레코딩!
이번 앨범 [Britney Jean]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대부분의 수록곡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직접 앨범 작업을 지휘했다. 더불어 지난 7집 [Femme Fatale] 앨범에서 함께 작업했던 프로듀서 윌 아이 앰(Will I Am)을 비롯, 마돈나에게 그래미 상을 안겨준 윌리엄 오빗(William Orbit)과 팝스타 시아(Sia) 등 최정상의 음악인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웰메이드 팝`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앨범은 화려한 팝스타라는 가면을 벗고, 브리트니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앨범 타이틀 [Britney Jean]은 바로 그녀의 본명 `브리트니 진 스피어스`(Britney Jean Spears)에서 가져온 것. 화려한 클럽 댄스보다는 따뜻하고 편안한 일렉트로니카 팝이 대부분으로, 브리트니의 보컬 또한 오토튠을 덜어낸 자연스런 발성을 내세웠다.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연 리드 싱글 `Work Bitch`를 비롯, 두번째 싱글로 낙점된 잔잔한 발라드 `Perfume`, 밝은 멜로디 속에 감춰진 쓸쓸함이 돋보이는 댄스곡 `Til It`s Gone`, 여동생 제이미 린(Jamie Lynn)과 함께 부른 `Chillin’ With You` 등이 이미 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아이(T.I.)와 작업한 힙합 트랙 `Tik Tik Boom`, 현란한 전자음이 돋보이는 댄스넘버 `It Should Be Easy` 또한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It should be easy (feat. Will.I.Am) 03:26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