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셋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12.17
조회 1729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겨울바다’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가보셨을 상념의 '겨울바다', '겨울바다'에 얽힌 추억 하나쯤은 있으실 텐데요. 아주 오래된 얘기든 최근 에피소드든 '겨울바다'와 관련된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화가의 집, 강화도 그림 속 바다 펜션 제공으로 2인실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seain.x-y.net / Tel. 017-327-8385 또는 010-6426-8385

그림 그리는 화가가 지은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사계절 철새들의 소리에 눈을 뜨고 들꽃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강화도의 자연테마와 친환경 소재의 시설을 갖춘 한국 최고급 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권 사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단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법정 공휴일은 제외)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이미지교체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파티푸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파티를 제공해 드리는 경남 최초의 파티전문기업 "스타일리쉬 파티 허엔리"에서 건강육포세트,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소니뮤직 제공으로 총 5회의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진정한‘글로벌 여신’으로 돌아온 다섯 번째 정규 앨범 [Lotus]를 드립니다.

중독적이며 펑키한 리듬의 ‘Red Hot Kinda Love’,
씨-로 그린과의 폭발적인 듀엣 ‘Make The World Move’,
디지털 음원 차트 석권! 맥스 마틴 작곡의 첫 싱글 ‘Your Body’,
‘Beautiful‘, ’Hurt’의 감동을 잇는 아름다운 발라드 ‘Blank Page’ 등이 수록된 스탠다드 버전!

“이 앨범은 내가 현 시점까지 경험했던 모든 것들을 다 모아낸 작품이 될 겁니다. 지난 앨범 이후 제가 겪었던 여러 일들은 내겐 자유롭고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나는 것과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너무나 다양한 일들을 겪었지만, 그 모두가 다 의미있는 일들이었어요. 이번 앨범 속에서는 내 자신에 대한 표현과 자유로움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곡들을 담으려 합니다. 매우 자극적이고 신나는 감정부터 너무나도 섬세하고 연약한 내 자신의 감정들까지 모두를 담고, 내가 정말 하고 싶었던 음악적 뿌리로 돌아가는 자유에 대해 음악으로 보여주려 합니다.” ?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Red Hot Kinda Love 03:02 / Blank Page 04:02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눈부신 재능의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엘리 골딩,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녀의 독특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앨범 [Halcyon]을 드립니다.

BBC 'Sound Of 2010' 1위, 2010년 브릿 어워즈 '비평가 상(Critics' Choice)' 등을 수상하며 영국 팝음악계의 신데렐라로 떠오른 신비로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엘리 골딩. 영국 내에서만 65만장이 팔린 데뷔 앨범 [Lights]의 동명 타이틀곡 'Lights'는, 결국 빌보드 싱글 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엘리 골딩이 자국 영국을 넘어 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하는 발판을 마련해 주었다. 일렉트로닉을 바탕으로 포크에서 드럼앤베이스까지 자유롭게 장르를 넘나드는 엘리 골딩은, 새 앨범 [Halcyon]에서 유년기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고딕 동화 같은 음악과 뷔요크(Bjork)와 케이트 부시(Kate Bush)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음색으로 청자의 귀를 사로잡는다.

고딕 동화처럼 어둡고 기묘한 분위기에 날카로운 감성을 가미한 엘리 골딩의 독특한 음악 세계는, 앨범 전체에 걸쳐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피아노 사운드가 리드하는 재치 넘치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첫 싱글 'Anything Could Happen'을 필두로, 몽환적인 첫 곡 'Don't Say A Word', 이국적 코러스와 타악기 리듬, 어쿠스틱 기타의 고풍스러움이 전위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My Blood', 댄서블한 비트와 리듬의 타이틀 트랙 'Halcyon' 등이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또한 캘빈 해리스(Calvin Harris)의 새 앨범에 수록될 곡으로 엘리 골딩이 보컬로 참여한 'I Need Your Love'가 신나고 경쾌한 일렉트로닉 비트의 향연을 선보이고, 빅 히트 싱글 'Lights'의 싱글 버전도 들을 수 있다. 2010년 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들 가운데 음악성 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뮤지션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엘리 골딩에게 주목해야 할 이유를 여실히 보여주는 수작이다.

Anything could happen 04:46 / Lights 03:30 / Only You 03:51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