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12.23
조회 1671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연탄’입니다. 서민들의 삶과 애환이 담긴 겨울시즌 생활필수품, '연탄'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화가의 집, 강화도 그림 속 바다 펜션 제공으로 2인실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seain.x-y.net / Tel. 017-327-8385 또는 010-6426-8385

그림 그리는 화가가 지은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사계절 철새들의 소리에 눈을 뜨고 들꽃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강화도의 자연테마와 친환경 소재의 시설을 갖춘 한국 최고급 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권 사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단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법정 공휴일은 제외)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이미지교체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파티푸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파티를 제공해 드리는 경남 최초의 파티전문기업 "스타일리쉬 파티 허엔리"에서 건강육포세트,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소니뮤직 제공으로 가슴 속에 영원히 기억될 우리 시대 최고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 그녀의 천부적 재능과 후천적인 노력이 집약된 베스트 앨범 [I WILL ALWAYS LOVE YOU : THE BEST OF WHITNEY HOUSTON] 스 탠 다 드 에 디 션을 드립니다.

* 최초로 선보이는 미공개 트랙 ‘Never Give Up’
* 알 켈리와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된 ‘I Look To You’
* 불후의 명곡이자 최고의 히트곡 ‘I Will Always Love You‘, ‘Saving All My Love For You’, `Greatest Love Of All‘, ‘I’m Your Baby Tonight‘, ‘I Have Nothing‘, ‘I’m Every Woman‘, ‘My Love Is Your Love’ 등이 수록된 궁극의 베스트 앨범

“`I Look To You`의 휘트니와 알켈리의 듀엣 버전은 단순 명료하게 말해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이 곡을 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을 들었을 때의 그 첫 느낌을 결코 잊지 못할 것 입니다. 곧 불후의 명곡으로 거듭나겠죠.” - 클라이브 데이비스 (휘트니 휴스턴 앨범 프로듀서)

Never Give Up 03:58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새로운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라 불리며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아이슬란드 출신 6인조 밴드 Of Monsters and Men의 데뷔 앨범 [My Head Is an Animal]을 드립니다.

뷰욕(Bjork), 시규어 로스(Sigur Ros)에 이어 아이슬란드가 빚어낸 또 하나의 신비로움! Of Monsters And Men.
새로운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라 불리며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아이슬란드 출신 6인조 밴드 Of Monsters and Men의 데뷔 앨범 [My Head Is an Animal]

혼성 리드 보컬의 풍성한 하모니와 캐치한 후렴구의 첫 싱글 ‘Little Talks’목가적인 분위기의 록 사운드 ‘Dirty Paws’, 풍부한 하모니의 행진곡 ‘King and Lionheart’, 그리고 섬세하면서도 서정적인 묘사가 돋보이는 ‘Yellow Light’.
처음 만난 듯 생경하면서도 갓 짜낸 듯한 털옷의 온기를 머금은 편안함, Of Monsters And Men의 새 앨범 [My Head Is an Animal]

Little Talks 04:21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다이나믹한 연주의 대표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로서 국내에서도 매진사례의 공연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막심 므라비차의 신보 [The Movies]를 드립니다.

이번에는 영화 음악이다! 막심

다이나믹한 연주의 대표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로서 국내에서도 매진사례의 공연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막심! 지난해 에 이어 이번 신보에서는 영화와 드라마의 사운드트랙으로 사랑 받아온 테마들을 들려준다.

일렉트로닉 비트를 바탕으로 한 화려하고 웅장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제가를 비롯하여 서정적인 “눈의 꽃”, 니노 로타의 “대부” 중 ‘사랑의 테마’, “피아노” 등이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이밖에도 “로키”, “스파르타쿠스” 등의 스코어가 수록되어 있다.

Mission Impossible(Main Theme) 03:51/ The Godfather(Love Theme) 03:40

* (주)뮤직컴퍼스 제공으로 애니 레녹스 이후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여성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줄리엔 테일러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추억을 선사하는 앨범 [A Time For Love]를 드립니다.

줄리엔 테일러(Julienne Taylor)는 유리드믹스(Eurythimics)로 유명한 여성싱어송라이터 애니 레녹스의 대를 잇는 스코틀랜드 출신 아티스트로서 그녀의 보컬은 “스코틀랜드의 마음을 사로잡는 목소리”라는 평을 받았으며, 영구그이 선(The Sun)지에서는 “노라 존스와 애바 캐시디에 대한 스코틀랜드의 화답이다”라는 말로 그녀를 표현했다.

트렌디한 극 전개와 삽입곡들로 더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소울 메이트”, 영화 “연리지”와 여러 광고에 사용되어 줄리엔 테일러 특유의 목소리와 해석력은 커다란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줄리엔 테일러 특유의 감성과 애정이 담긴 이 앨범은 한국에서 발매된 첫 정규앨범이며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Love Hurts 03:07/I don’t wanna talk about it 04:28/Here There and Everywhere 02:40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2013 겨울방학 초등학생을 위한 명작뮤지컬 [노틀담의 곱추]에 청취자 여러분 열 쌍(20명)을 초대합니다.


- 일시: 2013년 1월 6일 (일) 오후 4시30분
- 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 공식 홈페이지: http://iteenworld.co.kr/

퀄리티가 다른 대형 명품 뮤지컬 <노틀담의 곱추>
웅장한 무대세트로 파리의 거리와 노틀담의 성당을 완벽하게 재현하였다. 배우들이 보여주는 환상의 노래와 연기를 통해 정통뮤지컬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공연 중간 전문 댄서들이 펼치는 화려하고 열정적인 비보잉은 공연 내내 눈을 뗄수 없게 만든다.

“우린 친구잖아.” 학교문제 “왕따”, ‘장애에 대한 편견’을 명작을 통해 풀어내다.

문화는 관심 있는 자의 것. 더 많은 이들이 완성도 있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