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03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3.03.10
조회 1781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졸업’입니다. ‘졸업’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로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화리조트에서 국내 최대 온천물놀이공원 설악워터피아이용권을 드립니다.(※협찬상품으로 제공해드리는 무료이용권은 “설악워터피아”를 하루 종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권리에 한합니다. 한화리조트 객실 숙박권과는 무관함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4종세트를 드립니다.


*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에서 닭가슴살 육포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키토산마스크팩 힐링더스킨을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친환경 두피탈모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에서 PEPTI 샴푸와 PEPTI 에센스 패키지를 드립니다.


* 도서출판 오픈하우스에서 “만화로 보는 영화의 역사” 서적을 드립니다.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본 조비의 신보 [What About Now]를 드립니다.


본 조비가 약 3년만의 새 앨범 [What About Now]로 돌아왔다!
전세계에 다시 한 번 희망을 불어넣을 새 앨범 [What About Now]
30년간 끊임없이 사랑과 믿음, 삶의 의미, 그리고 희망을 전파한 밴드, 본 조비의 첫 싱글 'Because We Can'은 밴드의 프론트맨 존 본 조비(Jon Bon Jovi)와 기타리스트 리치 샘보라(Richie Sambora), 그리고 프로듀서 빌리 팰콘(Billy Falcon)이 지난 앨범 수록곡 'When We Were Beautiful' 이 후 다시 한 번 힘을 모은 곡으로, 본 조비 특유의 시원한 록 사운드와 고무적인 메시지로 국내에서도 발매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30년의 세월과 함께 더욱 성숙해진 사운드를 뽐내는 앨범 동명의 타이틀 트랙 'What About Now'에서도 'Because We Can'과 마찬가지로 아래와 같이 희망을 노래하고 있다.
'What About Now'는 흡사 밴드의 지난 히트곡 'It's My Life'를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곡 제목을 코러스의 말미에 배치하여 라이브 공연에서 열정적인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다채롭게 사용한 현악기와 드럼, 일렉트릭 기타와의 조화가 전혀 부자연스럽지 않아 농익은 밴드의 실력을 엿볼 수 있다.

What about now 03:37


* 소니뮤직 제공으로 이 시대를 대표하는 힐링 뮤즈, 다이도 (Dido)의 4년만의 네 번째 정규앨범 [Girls Got Away]를 드립니다.


다이도표 아름다운 감성 멜로디 End Of Night, No Freedom,
켄드릭 라마가 참여한 제2의 `Thank You` Let Us Move On 등 수록

전세계적으로 무려 2천 9백만 장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한 영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아티스트 다이도가 4년 만의 네 번째 정규 앨범 [Girl Who Got Away]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전세계 음악 팬들이 다시 다이도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 희망과 반항과 실연의 모든 것이 담긴 앨범이다.

Girl Who Got Away를 작업할 때, 그녀는 종종 20세기에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앨범 중의 하나인 그녀의 데뷔 앨범 `No Angel` 작업 당시를 떠올렸다고 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일렉트로니카와 다이도의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보컬, 그리고 머리 속에 쉽게 떠나지 않는 멜로디로 가득하다. 생활 속에서 느끼는 감정들에 대한 세세한 부분을 담은 이번 앨범은 세련되면서도 시간을 초월한, 말 그대로 다이도스러운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만드는 것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작업이었어요. 어떠한 부담감도 없었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쉬웠지요. 지금까지 만들었던 앨범들은 모두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이 있곤 했었죠. 이런 앨범은 처음이에요“

다이도의 데뷔 앨범 [No Angel]과 두번째 앨범[Life For Rent]는 영국 역사상 가장 큰 판매고의 앨범으로 기록되었으며, 음악적으로도 큰 찬사를 받았다. 정교한 사운드와 높은 음악적 퀄리티로 찬사를 받은 전작 [Safe Trip Home]까지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한 그녀의 앨범은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2천 9백만 장에 달한다.

No Freedom 03:16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