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09.08
조회 175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다방'입니다. ‘다방’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제공으로 4인 가족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seain.x-y.net / Tel. 017-327-8385 또는 010-6426-8385
그림 그리는 화가가 지은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사계절 철새들의 소리에 눈을 뜨고 들꽃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강화도의 자연테마와 친환경 소재의 시설을 갖춘 한국 최고급 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권 사용: 조식제공 포함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단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법정 공휴일은 제외)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이미지교체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메이크업 제품 전문쇼핑몰 코링코에서 브러쉬세트를 드립니다.
* 세화 피엔씨 제공으로 욕실용 및 자동차용 김서림 방지 필름 세트를 드립니다.
* 기쁨과 환희를 드리는 화장품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파티푸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파티를 제공해 드리는 경남 최초의 파티전문기업 "스타일리쉬 파티 허엔리"에서 건강육포세트,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굿 인터내셔널 제공으로 Nat King Cole의 '슈퍼 디럭스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앨범 Canta Espanol을 드립니다.
남미를 노래한 블랙 오르페우스, 냇 킹 콜(Nat King Cole, 1917-1965)의 국내 최초 스페인어 앨범 이 '굿 인터내셔널'에서 출시되었다. 1960년대 곡들을 현대적인 감각과 뛰어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게끔 음질을 개선한 'DXD 리마스터링(24BIT 384KHZ)'으로 제작되었으며, 높은 소장 가치를 위한 '슈퍼 디럭스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작이다.
영화 <화양연화>를 본 사람들이라면 귀가 쫑긋해질 "Quizas, Quizas, Quizas"를 포함하여 "Te Quiero, Dijiste"와 "Aquellos Ojos Verdes"의 3곡은 물론, 우리에게 이미 친숙한 멕시코 최고의 낭만 "Besame Mucho". 그리고 5월 5일 멕시코의 최대 축제일 '씽코 데 마요(Cinco de Mayo, 푸에블라 전투에서 프랑스 군을 격퇴한 것을 기념한 날)'을 기념하며 여전사 아델리따에게 바치는 노래 "Adelita"외에 영화 <아비정전>수록곡 "Maria Elena", 멕시코의 생일 축하 노래 "Las Mananitas"등등, 총 20곡의 주옥같은 라틴의 정수가 콜의 연기 자욱한 목소리로 한 장의 앨범에 담겨 있다.
Quizas, Quizas, Quizas 02:48
* 소니뮤직 제공으로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이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나가는 팝 스타 데이빗 아츌레타가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정규앨범 Begin을 드립니다.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차트 탑 30에 진입.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이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나가는 팝 스타
데이빗 아츌레타가 선보이는 팝 명곡들에 대한 색다른 해석
'Beautiful'(크리스티나 아길레라), 'Angel'(사라 맥라클란), 'Somewhere Only We Know'(킨), Everybody Hurts (R.E.M.) 등 팝 명곡들의 재해석 및 신곡 'Broken' 수록!
데이빗 아츌레타는 앨범 발표를 앞두고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2014년까지 2년간 선교 활동에만 전념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래서 이번에 공개된 그의 앨범 「Begin」은 그간 그의 음악을 사랑했던 팬들에게 바치는 선물 개념의 음반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빗 아츌레타의 새 앨범이자 다섯 번째 정규 앨범 「Begin」은 앞으로 2년의 시간을 더 기다려야 할 그의 팬들과 편안한 팝 음악들을 선호하는 음악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편안함으로 다가올 선물일 것이다.
Broken 04:29 데이빗의 팬들과 팝 음악 팬들 전체가 가장 기다렸던 오리지널 신곡 존 헌트( Jon Hunt)와 함께 작사/작곡했으며, 데이빗의 청아하고 맑은 보컬의 장점을 잘 살리기 위해 건반과 중심의 잔잔한 어레인지로 시작해 스트링의 가세로 장엄함을 더하는 깔끔한 팝 발라드이다.
* 칠리 뮤직 제공으로 버티 히긴스 The Ultimate Collection을 드립니다.
이번에 발매된 [Ultimate Collection]은 지금의 버티 히긴스를 있게 한 노래들의 총 집합이라고 할 수 있다. 1982년 발매되어 빌보드 차트 top10안에 진입하여 무려 29주 동안 빌보드 차트에 머무른, 미국뿐 아니라 우리나라, 일본 등 아시아에서까지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한 메가 히트곡 [Casablanca]는 버티 히긴스를 언급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중 대표 곡이다.
이제 그의 이 컬렉션은 70-80년대를 버티 히긴스의 노래를 들으며 보내 온 세대들에겐 또 한번의 향수를 자극하며 가슴 설레는 경험이 될 것이며, 보다 젊은 연령층에게 있어서는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멜로디와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요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힐링’에 딱 어울리는 버티 히긴스의 노래들. ‘ULTIMATE’ 말 그대로 최고의, 궁극의 앨범으로 기억될 것이다.
Casablanca 04:31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한 메가 히트곡
* PS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한국적 팝의 대명사' 스모키의 서울 내한공연에 청취자 여러분 열 쌍을 초대합니다.
일시: 9월 22일 (토) 6시
장소: KBS스포츠월드(구,88체육관)
1970년대 'Living Next Door to Alice', 'What Can I Do'등의 노래로 수많은 사랑을 받은 영국 그룹 스모키가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공연을 준비 중이다.
스모키는 2002년 첫 내한공연을 가진 후 2003년과 2006년 모두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고 이번이 네 번째 한국 방문이다. 한국에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스모키는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돼 유럽 전 지역 순회공연에서 한국을 홍보하기도 하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런던 올림픽 기념 공연의 첫 신호탄으로 “SMOKIE from London, English Artist series One" 이란 이름으로 열린다.
로큰롤과 소프트 팝, 그리고 포크가 조화를 이룬 스모키의 음악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면을 강조한 밝은 음악으로 한국적 팝의 대명사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7080세대들의 성장기를 함께 한 스모키의 노래는 당시 시대적인 상황과 부합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었고 정서적인 안식처를 제공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