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나이트클럽’입니다. ‘고고 장’으로 불렸던 오래전 그 시절부터 근래까지 ‘나이트클럽’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화가의 집, 강화도 그림 속 바다 펜션 제공으로 2인실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seain.x-y.net / Tel. 017-327-8385 또는 010-6426-8385
그림 그리는 화가가 지은 지중해 펜션 그림 속 바다, 사계절 철새들의 소리에 눈을 뜨고 들꽃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강화도의 자연테마와 친환경 소재의 시설을 갖춘 한국 최고급 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권 사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단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법정 공휴일은 제외)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이미지교체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메이크업 제품 전문쇼핑몰 코링코에서 브러쉬세트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색조 화장품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기능성 비비크림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파티푸드!!!!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최고의 파티를 제공해 드리는 경남 최초의 파티전문기업 "스타일리쉬 파티 허엔리"에서 건강육포세트, 이상호, 이상민 쌍동이 형제와 함께! "make better body~ 쌍닭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입는 근육 앵클투니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 (주)뮤직컴퍼스 제공으로 파트리샤 카스의 [KASS CHANTE PIAF](에디트 피아프 사후 50주년 기념 헌정앨범)을 드립니다.
- 샹송의 살아있는 전설이 전설을 노래하다!
살아있는 전설로 추앙 받는 파트리샤 카스는 비슷한 인생을 살다 간 샹송의 전설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사후 50주기 기념 헌정음반.
파트리샤 카스는 전통적인 샹송의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팝과 록, 블루스, 재즈 등의 현대적인 대중음악들의 접목과 샹송 특유의 고전적인 관능미와 표현법에 허스키한 특유의 목소리를 더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온 프랑스의 국보급 샹송 가수.
이번 음반은 영국의 로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한 대작으로 편곡은 골든 그로브상에 3번이나 노미네이트 되었던 폴란드의 Albel Korzeniowski가 맡아 에디트 피아프의 원곡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KASS CHANTE PIAF] 음반은 전세계 동시 발매이며 프리미어 투어의 일환으로 전 세계 11개 도시에서만 펼쳐지며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12월에 개최되며 음반과 함께 월드 투어로 펼쳐지는 대규모 프로젝트이다.
Padam Padam(빠담 빠담) 04:37 / Hymne A Lamour(사랑의 찬가) 04:18 / La Vie En Rose(장미빛 인생) 05:17 / Non, Je Ne Regrette Rein(아니요, 난 후회하지 않아요) 04:56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가장 위대한 로큰롤밴드 롤링스톤스 결성 50주년기념 베스트앨범 [GRRR!]를 드립니다.
마룬 5(Maroon 5)의 최고의 히트곡 ‘Move Like Jagger’에 등장하며 현재 최고 정상에 있는 밴드의 보컬이 닮고 싶다며 흠모하는 믹 재거(Mick Jagger),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 잭 스패로우(조니 뎁 분)의 실제 모델인 키스 리차드(Keith Richards), 그리고 헐리우드에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유명 배우 및 뮤지션들을 사로 잡은 롤링스톤스의 ‘혓바닥 로고’! 이제는 각각의 존재 그 자체만으로도 아이콘이 되어버린 밴드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의 결성 50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GRRR!]이 오늘(12일) 발매되었다.
1962년 결성 즉시 시대의 저항적 태도와 동의어로 자리잡아 '록의 교과서이자 정석'이라고도 불리는 밴드 롤링스톤스의 이번 베스트 앨범은 믹 재거의 큰 입과 혀를 형상화해 만든 유명한 혓바닥 로고를 이용해 디자인한 커버의 모습이 처음부터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결성 50주년을 기념한 앨범 [GRRR!]에는 록의 운명 교향곡 '(I Can't Get No) Satisfaction', 미국 드라마 <머나먼 정글>의 삽입곡으로도 유명한 ‘Paint It Black’, 처음으로 영국 차트 1위를 차지한 'It's All Over Now', 믹 재거와 키스 리차드가 함께 작업한 첫 자작 싱글로 영국 싱글 차트 4주 연속 1위 기록을 새긴 'The Last Time' 등 50년간 시대 정신의 흐름을 추적할 수 있는 명곡들과 함께 여전히 관능적이리만큼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신곡 ‘Doom And Gloom’과 ‘One More Shot’까지 총 50곡이 수록된다.
Doom and Gloom 03:53 / One More Shot 02:58 / Satisfaction 03:38
* 소니뮤직 제공으로 아메리칸 하드록의 제왕 에어로 스미스의 11년 만의 정규신보 [Music From Another Dimension]을 드립니다.
아메리칸 하드록의 제왕의 극적인 귀환! 에어로스미스 황금기 시절의 프로덕션과 악곡으로 돌아온 시대를 초월하는 에너지로 가득한 11년 만의 정규 새 앨범 [Music From Another Dimension]
70년대 에어로스미스를 연상케 하는 공격적인 로큰롤 업템포 트랙‘Legendary Child’, ‘Lover A lot’, 주옥 같은 록 발라드 트랙들을 주조해 온 에어로스미스가 선보이는 또 다른 감동의 발라드 트랙‘What Could Have Been Love’, ‘캐리 언더우드’와의 듀엣으로 완성된 발라드 트랙‘Can't Stop Loving You’와 배우 ‘조니 뎁’이 게스트 보컬로 참여한 ‘Freedom Fighter’ 등 전 시대를 아우르는 팬들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구성으로 완결된 '새로운 차원에서 온 음악'
전세계 1억 5천 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에어로스미스 새 앨범으로 2012년 컴백하다.
What could have been love 03:38 / Can’t stop lovin’ you 03:58 / Lover Alot 03:29
* 강앤뮤직 제공으로 6년 만에 돌아온 여성 싱어송라이터 캣 파워의 신작앨범 [Sun]을 드립니다.
가을의 감성을 담은 보컬과 선율
6년 만에 돌아온 여성 싱어송라이터 캣 파워의 신작! SUN!
영화 마이블루베리 나이츠 OST 를 통해 왕가위 감독에게 선택 받았던 감성적 선율의 그녀가 6년의 공백을 깨고 첫 싱글 Ruin 과 정규작 Sun 으로 돌아왔다!
수많은 뮤지션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있는 US 인디 포크의 아이콘, 감성파 여성 싱어 송라이터 캣 파워(Cat Power)의 고전, 그리고 현대적 어프로치를 동시에 끌어안은 새로운 음악적 전환을 담아낸 셀프-포트레이트 [Sun]
Ruin 04:30 / Cherokee 04:42
* (주)뮤직컴퍼스 제공으로 샹송의 디바 “파트리샤 카스, 에디트 피아프를 노래하다” 내한공연에 청취자 여러분 다섯 쌍(10명)을 초대합니다.
- 공연일시 2012년 12월 3일(월) 오후 8시
-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살아있는 샹송이 전설, 프랑스 문화의 아이콘!
샹송의 전설 에디트 피아프, 살아있는 전설 파트리샤 카스,
두 여인의 아픈 사랑, 아픈 인생이야기가 12월2일과 3일 무대에 올려진다.
올 가을 샹송의 전설을 만나다. 살아있는 샹송의 전설 파트리샤 카스
드디어 에디트 피아프의 명곡으로 한국을 찾는다.
세계11대 도시투어 중 유일한 아시아 도시공연
허스키한 보이스와 넘볼 수 없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로 관객을 매료시킨 파트리샤 카스의 7년만의 정식내한공연!
- 레퍼토리: 사랑의 찬가, 장밋빛 인생, 아니요 난 후회하지 않아요, 빠담빠담, 군중, 파리의 연인들, 파리의 하늘 밑 외.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2년 11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11.18
조회 3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