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다섯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2.04.29
조회 1229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이날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밤부터 목요일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내 마음의 보석송 코너에 소개되는 분들에게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스킨, 로션, 크림 구성입니다.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정식품 제공으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드립니다.



* 세화 피엔씨 제공으로 차량용 김서림 방지 필름을 드립니다.



* 울릉허브에서 울릉도 특산물 자연산 명이절임 선물세트를 드립니다.



* 요리교육의 선두주자 한솔요리학원에서 화장품세트를 드립니다.





* 수입과자 전문 기업 쏠코리아에서 건강 곡물 과자 15곡 브라운 라이스 롤을 드립니다.





* 효소를 통한 건강 찾기 오미희의 행복한 효소본을 드립니다.



* 20대 감성 트렌드 살롱 강남 <라보노 헤어>에서 10만원 상당의 파마 이용권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여성 팝 가수 니키 미나즈의 두 번째 앨범 Pink Friday... Roman Reloaded를 드립니다.



2011년 자타공인 최고의 신인!
2012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신인 노미네이트
2012 브릿 어워즈 최우수 신인 노미네이트

‘Super Bass’등 8곡의 싱글 커트로 2011년을 휩쓴 앨범 [Pink Friday]에 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빌보드 Hot 100 차트 Top 10의 첫 싱글!
강력한 하우스 댄스 비트가 선사하는 그루브!‘Starships’

크리스 브라운 피쳐링의 감미로운 R&B!
선이 가는 부드러운 보이스에 끌리는 두 번째 싱글‘Right By My Side (feat. Chris Brown)’등
힙합을 넘어 일렉트로니카, R&B, 유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사운드가 담긴 앨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미국 R&B 싱어 모니카의 일곱 번째 앨범 New Life를 드립니다.



그래미 어워즈 위너이자, 멀티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한 바 있는 R&B의 여왕, 모니카의 새 앨범

그래미 어워즈 위너이자, 멀티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한 바 있는 모니카와 브랜디가 새로운 싱글 “It All Belongs To Me“로 새 역사를 쓰기 위해 다시 한번 스튜디오에서 뭉쳤다. 무려 14년 만에 똑같은 방식으로 곡을 제작하고 배치한 것이다. 어셔, 비욘세, 크리스 브라운의 곡을 쓴 Rico Love가 프로듀스하고 작곡한 중독성 강한 신곡은, 파워 보컬 두 여성의 최고의 히트곡이었던 “The Boy Is Mine“에 이어 14년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싱글이다. 당시 십대였던 모니카와 브랜디가 함께 불러 사상 초유의 히트를 기록한 “The Boy Is Mine“은 빌보드 싱글차트에 13주간 정상에 올랐으며,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R&B 퍼포먼스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하며, 1998년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곡으로 이름을 올렸다.

다시 브랜디와 만나 부른 “It All Belongs to Me” 외에도, 래퍼 웨일(Wale)을 동원한 타이틀 송 “Take A Chance”, 선율이 특히 귓가에 머무는 “Man Who Has Everything”과 “Without You” 등 모니카는 새 앨범에 정통 R&B와 아름다운 발라드까지 빼곡히 담았다. 근본에 대한 모니카의 열망이 진득하게 느껴지는 웰 메이드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