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10.02
조회 1222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 주에 이어 도시락입니다. 도시락에 대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문화기획 원 제공으로 커피처럼 달콤 쌉싸름한 두 남자의 황당 동거 스토리 연극 <알파치노 카푸치노>에 청취자 5분을 초대합니다.



냉혹한 현실은 점점 우리의 목을 죄어오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세상에는 희망이 있고 결국은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황당한 이유로 엮인 두 남자의 기막힌 동거가 그 진실과 가능성을 한꺼번에 잃었을 때, 그들을 지탱하는 힘은 돈도 아닌, 의무도 아닌, 세상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희망입니다. 작품은 유쾌하지만 사회에 대한 작가의 날카로운 시선이 존재합니다. 주변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스틱 커피를 가지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꾸는 이들이 무모한 것일까? 어쩌면 우리 모두가 세상은 각박하다고 단정 지은 채, 인생을 행복하게 사는 법을 잊은 건 아닐까? 따뜻한 마음과 생각의 변화만으로 미래에 대한 희망을 만들어내는 두 남자의 기막힌 동거스토리를 유쾌하지만 감동적으로 그려냅니다. 9월 28일부터 11월 20일까지 혜화역에 위치한 스튜디오 76에서 펼쳐지는 연극 <알파치노 카푸치노>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8일(토)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FM POPS 청취자께는 10월 15일(토) 오후 3시 무대에 초대하겠습니다.



* 루비박스 제공으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아멜리아가 들려주는 동물과의 위대한 교감 이야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 마음을 울리는 기적의 언어>를 드립니다.



하이디 라이트를 기억하시나요? 2009년 「TV 동물농장」에 출연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라는 존재를 국내에 처음 알렸던 그녀는 문제 동물들에 대한 정확한 진단으로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꽁꽁 싸맨 채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꽃님이의 사연은 방송을 본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었습니다. 경찰이었던 하이디는 한 워크숍에 참석한 후, 유달리 영적인 직감이 뛰어난 자신의 재능을 동물과의 대화에 적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책은 바로 그녀의 스승이자 수많은 뛰어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들을 발굴하고 가르친 아멜리아 킨케이드의 이야기입니다. ‘에이, 동물과 어떻게 대화가 가능해?’ 이런 회의감과 의심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들에게 아멜리아는 유쾌한 도전장을 던집니다. 그녀의 솔직담백하면서도 열정적인 문장과 다채로운 경험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우리는 깊은 의식의 본질을 통찰하게 됩니다. 의식이란 인간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생명체가 가진 것임을 깨닫게 되죠. 세계 토착문화들이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이 고귀한 진실을요. 그리고 나아가 우리 스스로 동물들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그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코베아와 함께하는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코베아가 제공하는 고급 등산용품을 드립니다.


제품: 뉴 다이나믹 Ⅲ 세트 (등산스틱 세트상품 / 2개 1세트)
5겹의 카본층을 알루미늄에 부착시킨 고강도의 전문가용 등산스틱(폴) 제품 입니다.





* ‘떡메 치는 사람들’ 디엠지 푸드에서 우리 쌀로 만든 떡국, 떡볶이, 쌀국수 세트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강&뮤직 제공으로 인디 록 밴드 Beirut의 신보 The Rip Tide를 드립니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음반 판매고를 올린 인디록 밴드 중 하나인 베이루트의 2011년 최신작 The Rip Tide. 피치포크, 올뮤직, NME, 더 가디언을 포함한 각종 매체로부터 찬사를 받음은 물론 각종 음악차트에서도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르며 화려한 귀환! 젊은 유랑자 베이루트의 자신에게로의 감동의 매지컬 미스테리 투어에 동참하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Best Of The Lion King을 드립니다.



디즈니에서 선보이는 <라이온 킹> 시리즈 종합 선물 세트!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와 팝의 전설 엘튼 존이 만든 걸작 사운드트랙 라이온 킹 시리즈의 베스트 앨범. 아기 사자 심바의 탄생을 전 세계에 알린 오프닝이자 자연의 섭리를 알려주는 장엄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Circle of life, 1994년 아카데미 및 골든 글러브 시상식 최우수 주제가 상을 수상한 엘튼 존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 잘 알려진 흥겨운 멜로디와 희망찬 메시지로 영화의 장면을 절로 떠올리게 될 신나는 Hakuna Matata를 포함해 모두 12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