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의 셋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10.16
조회 1313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자전거'입니다. 자전거에 대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극단 샘 제공으로 코미디 뮤지컬 <퀴즈뱅크>에 청취자 20쌍을 초대합니다.



우승을 하면 창업지원금 10억원을 주는 인생역정 대국민 퀴즈쇼.
88만원 세대에 굼도 없고 변변한 직업조차 없는 대성은 매일매일 구인광고 전단지만 보고, 이리저리 면접도 보러 다니지만 매번 탈락한다. 5년간 사랑을 키운 소희와도 사이가 소원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기회에 퀴즈쇼에 참가 하게 되는데...
2011/09/14 ~ 오픈런, 대학로 샘 아트홀

* 극단 사정으로 관람 가능 일정이 당겨졌습니다.

10월 21일 금요일 8시 공연 (5쌍)
10월 22일 토요일 4시 공연 (5쌍)
10월 22일 토요일 7시 공연 (5쌍)
10월 23일 일요일 4시 공연 (5쌍)



* 루비박스 제공으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아멜리아가 들려주는 동물과의 위대한 교감 이야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 마음을 울리는 기적의 언어>를 드립니다.



하이디 라이트를 기억하시나요? 2009년 「TV 동물농장」에 출연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라는 존재를 국내에 처음 알렸던 그녀는 문제 동물들에 대한 정확한 진단으로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꽁꽁 싸맨 채 죽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꽃님이의 사연은 방송을 본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었습니다. 경찰이었던 하이디는 한 워크숍에 참석한 후, 유달리 영적인 직감이 뛰어난 자신의 재능을 동물과의 대화에 적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책은 바로 그녀의 스승이자 수많은 뛰어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들을 발굴하고 가르친 아멜리아 킨케이드의 이야기입니다. ‘에이, 동물과 어떻게 대화가 가능해?’ 이런 회의감과 의심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들에게 아멜리아는 유쾌한 도전장을 던집니다. 그녀의 솔직담백하면서도 열정적인 문장과 다채로운 경험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우리는 깊은 의식의 본질을 통찰하게 됩니다. 의식이란 인간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생명체가 가진 것임을 깨닫게 되죠. 세계 토착문화들이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이 고귀한 진실을요. 그리고 나아가 우리 스스로 동물들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그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코베아와 함께하는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코베아가 제공하는 고급 등산용품을 드립니다.



제품: 뉴 다이나믹 Ⅲ 세트 (등산스틱 세트상품 / 2개 1세트)
5겹의 카본층을 알루미늄에 부착시킨 고강도의 전문가용 등산스틱(폴) 제품 입니다.



* ‘떡메 치는 사람들’ 디엠지 푸드에서 우리 쌀로 만든 떡국, 떡볶이, 쌀국수 세트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61을 드립니다.



리멤버 시리즈 : Remember 1970~2010년까지 꼭 소장해야 할 음악부터…
꼭 들어봐야 할 음악까지… 모두 모은 시리즈
팻 분의 Moody River, 브라이언 하일랜드의 Let Me Belong To You, 팻시 클라인의 I Fall To Pieces, 다이나 워싱턴의 September In The Rain, 에타 제임스의 At Last, 제임스 브라운의 I Don'T Mind, 제리 리 루이스의 What'D I Say, 미라클스의 What'S So Good About Goodbye, 머디 워터스의 Lonesome Room Blues, 마크 디닝의 Top Forty, News, Weather And Sports, 플래터스의 I'll Never Smile Again, 임프레션스의 Gypsy Woman, 브룩 벤튼의 The Boll Weevil Song, 코니 프란시스의 Where The Boys Are, 보 디들리의 Not Guilty



* 칠리뮤직 제공으로 스웨덴 가수 Lasse Lindh의 한국 독점 발매 앨범 The Tiger With No Stripes를 드립니다.



라쎄 린드의 시적인 표현과 진솔한 이야기로 가득한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을 최대한 간결히 표현하고 싶었다는 그의 말마따나 군더더기 없는 기타 팝 악곡들로 채워졌다. 어쿠스틱 앨범인만큼 차분하고 농밀한, 때로는 유쾌하고 긍정적인 삶의 단면들이 트랙 곳곳마다 자리한다. 'What Happened To The Girl?'에서는 상실 직후의 혼란을, 앨범의 타이틀인 The Tiger With No Stripes가 노랫말로 등장하는 'Passing Time'에서는 공허함에 대한 자각이 선연히 드러난다. 곡을 듣는 누구라도 'Love Will Never Ever Be The Same'이 말하는 사랑의 불가항력과 모순에는 고개를 끄덕일 것이며, 'Dance! Dance! Dance!'의 단순한 긍정에는 빙그레 웃음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