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5.15
조회 140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설득의 고수들만 알고 있는 고급 설득술 27가지를 담고 있는 ‘백만불짜리 설득’을 드립니다.



백만불짜리 설득에는 저자가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얻은 고급스런 사례가 많이 소개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거창한 상황에서만 쓸 수 있는 설득법은 절대 아닙니다. 저자 스스로 이 책에 대해 "세상의 모든 뛰어난 설득법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27가지로 정리한 것이 이 책이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 "누구나 설득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힘을 갈고 닦아야 한다"고 덧붙이고 있습니다. 설득의 달인인 저자가 이 책에서 전하고자하는 설득법도 정말 단순하지만 보편적인 인간관계에서 도출된 방법들이기에 '힘이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백만불짜리 설득에 소개된 27가지 방법들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면 단순히 설득을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왠지 끌리고 신뢰가 가는,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칠리 뮤직 제공으로 Jim Brickman의 신보 Hope를 드립니다.



현존 최고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짐 브릭만의 Hope, 빌보드 차트 14회 연속 1위,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 대중적이고 로맨틱한 뉴에이지 음악의 대가 짐 브릭만의 앨범 Hope는 이번 한국 내한 투어를 통해 한국에 정식으로 소개되는 앨범입니다. Winter morning, Distant rain은 짐 브릭만 특유의 대중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수성이 가득하며 Inspiration은 도입부부터 강한 선율로 귀를 잡아끕니다. 또한 Sundown과 Relections는 보다 차분한 멜로디로 청자에게 접근하고 Beautiful world는 일렉트릭 바이올리니스트로 유명한 트레이시 실버맨이 공동 작곡가 겸 세션으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99를 드립니다.



엘비스 코스텔로의 She, 브라이언 맥나잇의 Back at one, 에이스 오브 베이스의 Everytime it rains, 보이즈 투 멘의 I will get there, 카디건스의 Erase/Rewind, 98 디그리스의 The hardest thing, 가브리엘의 Sunshine, 에이 틴스의 Mamma Mia, 빌리 레이 사이러스의 Give my heart to you, 폴 웰러의 Wild wood, 크리스 디버그의 When I think of you, 오션 컬러 씬의 Profit in peace, 크렌베리스의 Promises, 제임스의 Just like Fred Astaire, 키스의 You wanted the best, 갓스맥의 Voodoo, 트리키의 For real, 폭시 브라운의 I can't, DMX의 Slippin`.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Jennifer Lopez의 신보 Love?를 드립니다.



2011 미국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가수, 배우, 사업가, 디자이너와 더불어 미국 최고의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10’의 심사위원까지! 화려한 결혼생활, 전성기의 비주얼을 유지하며 완벽한 커리어를 추구하는 프로 중의 프로 제니퍼 로페즈가 선보이는 4년만의 신작 Love? 클럽튠의 제왕 타이오 크루즈가 작곡에 참여한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싱글, 국내 디지털 차트 1위, I’m into you, 가슴 뛰는 사랑의 설레임 가득한 올해 최고의 러브송 Until it beats no more, 80년대 인기 팝 Lambada를 샘플링한 On the floor,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 댄스곡 Invading my mind, 레이디 가가가 공동 작곡한 보너스 트랙 Hypnotico 등 제니퍼 로페즈가 보내는 유혹의 12곡 수록!



* 굿인터네셔날 제공으로 Nat King Cole의 앨범 Canta Espanol을 드립니다.



Canta Espanol은 콜이 생전 라틴 아메리카에서 녹음한 오리지널 앨범 3개 중 총 20곡을 선별하여 담은 국내 최초의 스페인어 앨범이며 DXD 리마스터링으로 음질 개선이 되어 뛰어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소장 가치가 높은 슈퍼 디럭스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홍콩을 배경으로 한, 성숙한 두 남녀의 사랑과 아픔을 다룬 왕가위 감독의 영화 [화양연화]의 수록곡 Quizas quizas quizas를 포함한 영화 내에서 흘러나왔던 콜의 노래 Te quiero, Dijiste와 Aquellos ojos verdes, 친숙한 멕시코의 낭만 Besame mucho 외에 영화 아비정전의 Maria Elena 등 흥겨운 차차와 맘보, 그리고 클래식한 탱고와 같은 라틴 리듬의 곡들을 냇 킹 콜의 근사한 스모키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