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6.26
조회 192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라디오입니다. 라디오에 관련된 여러분들의 정성어린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극단 연우무대 제공으로 연극 <인디아블로그>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동시대성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30여년 창작극 만들기에 몰입했던 극단 연우무대가 2011년 6월, 15번째 특별기획공연으로 연극<인디아블로그>를 무대에 올립니다. 극단 연우무대가 직접 발굴하고 제작하는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지난해 프린지페스티벌을 통해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두산아트센터와 프린지페스티벌이 공동주최하는 ‘프로젝트빅보이’에 선정되었습니다. 2011년 2월, 1년 만에 다시 찾은 인도여행을 통해 지난 여행의 발자취를 다시 밟으며 작품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바탕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본 작품은 기존 연극과는 다른 형식의 웰메이드 로드 씨어터를 표방하며 청춘들의 인도여행 그리고 사랑이라는 소재를 잘 조합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사랑을 찾아 떠난 한 남자와 사랑을 잊어버린 한 남자가 인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여행길에서 만난 두 사람은 인도의 이곳저곳에서 새로운 풍경과 문화를 만나고 조금씩 서로 가까워집니다. 사라진 여자 친구의 행적을 찾으며 인도를 방황하던 혁진은 차츰 그녀를 찾을 수 없을 거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면서 인도 여행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이었는지 생각합니다. 4년 전 인도에서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졌던 찬영은 다시 찾아온 인도에서 소중했던 사랑의 가치를 깨닫습니다. 이제 그 여자를 다시는 만날 수 없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잊었던 옛사랑의 설렘과 아름다움을 추억의 장소 인도에서 떠올립니다. 죽은 사람을 태워 강물로 띄워 보내는 의식이 하루 종일 치러지는 동시에 상류에선 목욕을 통한 산 사람들의 정화의식이 이어지는 갠지즈 강가에서 사랑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를 그들은 묻습니다.
FM POPS 청취자 분들께는 7월 13일(수) 오후 8시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열리는 무대에 초대하니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7월 2일(토)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를 드립니다.



사람들은 흔히 칭찬을 많이 들으면 자신감이 커진다고 믿지만 칭찬을 아무리 많이 해줘도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거부하는 사람들은 얼마든지 많습니다. 칭찬만이 답이 아니라는 뜻이죠. 사실 자신감을 키우는 근본적인 해결책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자신을 믿지 못하고 타고난 재능을 의심하며 숨어버리거나 불안해할까요? 이 모든 행위는 자존감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자존감은 본디 인간이 갖고 있는 강력한 무기이자 자신감의 원천이지만 자존감은 성장과정을 거치며 서서히 파괴되고 소멸됩니다. 특히 대부분 사람들은 청소년기를 거치며 자존감을 크게 손상당하며 한번 다친 자존감은 인생 전체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죠. 중요한 사실은 이 자존감이 자신감과 직결돼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손상된 자존감과 자신감은 어떻게 회복하고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에 그 구체적 해답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는 20년 넘게 왕족, 슈퍼모델, 유명 연예인, 기업 CEO 등을 상담하며 명성을 날린 영국 최고의 심리치료사가 10단계 심리치유 과정을 통해 태어날 때부터 이미 갖고 있던 자신감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매우 강력한 자신감 회복제입니다. 심리 치유서이자 자기계발서이기도 한 이 책은 당신의 자신감이 어디에서 어떻게 손상되었는지 그 원인을 찾아내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영원히 훼손되지 않을 높은 자신감과 자존감을 되찾도록 이끌어줄 것입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4를 드립니다.



넬리 퍼타도의 Try. 제이미 컬럼의 Everlasting love, 넬리의 Over and over, 애슐리 심슨의 Pieces of me, 브라이언 맥나이트의 What we do here, 아샨티의 Only U, 에이콘의 Locked up, 자룰의 Wonderful, 가브리엘의 Stay the same, 112의 Right here for U,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In my bed, 슈가랜드의 Baby girl, 후바스탱크의 Same direction, 카이저 치프스의 I predict a riot, 갓스맥의 Running blind, 블록 파티의 Helicopter, 라이언 아담스의 So alive, 라스무스의 Funeral song, 마릴린 맨슨의 Personal jesus



* 소니 뮤직 제공으로 Beyonce의 신보 4를 드립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섹시 팝 아이콘 비욘세의 대망의 신보 4 발매!! 올 여름 클럽을 지배할 댄스 넘버 Run the world (Girls), 베이비페이스가 참여한 발라드 Best thing I never had를 포함해 카니예 웨스트, 더 드림 등 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한 12곡 수록.



* 강&뮤직 제공으로 Arctic Monkeys의 신보 Suck It And See를 드립니다.



2011년 지산 록 페스티벌 출연이 확정된 악틱 몽키스의 네 번째 정규앨범 Suck It And See. 2006 브릿 어워즈 최우수 신인상 수상, NME 역사상 최초로 2006 NME 어워즈 최우수 영국 밴드, 최우수 신인상 수상의 촉망 받는 신인 그룹에서 이제는 4장의 앨범을 발표한 중견 그룹으로 성장한 이들이 2년 만에 발표하는 2011년 신작앨범. 첫 싱글 Don’t sit down cause I moved your chair는 발매 즉시 영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3위와 이튠즈 얼터니티브 싱글차트, 전 세계 14개국에서 탑 10을 기록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