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7.17
조회 228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꼴불견입니다. 꼴불견에 대한 여러분들의 정성어린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VU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캐리비안 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ot summer! 장마도 끝났고 본격적 여름시즌, 시원한 물에서 놀자! 국내 최초 워터파크에서 열리는 물과 함께 하는 캐리비안 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는 캐리비안 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 스마트 시대를 위한 스마트한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현재 빌보드 차트를 휩쓸고 있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 윌 아이엠의 노련하고 힘이 느껴질 무대와 현존 최고의 히트메이커 T-pain이 최종 라인업으로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습니다. 동적인 무대 매너로 팬들을 사로잡는 아시아의 스타 2PM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트렁큰 타이거와 T 윤미래, UV, 쿤타, 아스트로 보이즈, DJ. YUP이 참여하여 가장 트랜디한 음악을 들려줄 것입니다. 7월 22일(금)과 23일(토) 양일간에 펼쳐지는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7월 20일(수)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청취자 분께는 7월 22일(금) 축제에 모시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루비박스 출판사 제공으로 70만 일본 여성이 선택한 다이어트 지침서 <아침 2분, 숨쉬기 다이어트>를 드립니다.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진다니 이 무슨 황당한 다이어트냐 싶겠지만 결코 허무맹랑한 소리가 아닙니다. 20년 이상, 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지도해온 자세보건균정사가 오랜 기간 동안 여성의 골격, 특히 골반에 대해 연구하여 찾아낸 과학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2007년 일본에서 출간된 이후 현재까지 70만 부가 팔렸고 여러 차례 방송과 잡지를 통해 소개되어 일본에 열풍을 일으켰으며 수많은 일본 여성들에 의해 그 마법 같은 효과가 입증되었다. 그 비법이라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침대에 누워 2분간 기지개를 켜며 심호흡을 하는 것이 전부! 그런데 방법이 어렵지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식사 제한이 있지도 않은 데다 비용도 전혀 들지 않으니 시도해 볼 만하지 않은가요? 그 기지개와 심호흡이라는 이런 단순한 동작이 인체의 법칙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에서는 몸의 뒤틀림을 알 수 있는 테스트 골반 열림 체크리스트, 몸의 뒤틀림 간단 체크를 통해 스스로 진단해볼 수 있도록 했고 그 밖에도 공복감을 날려주는 체조, 불면증을 없애주는 동작, 눈에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 등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비법들도 함께 담았습니다.



* 도서출판 책 만드는 집 제공으로 라디오 작가 문혜영의 감성 에세이 <내일은 괜찮아질 거야>를 드립니다.



대학을 목표로 질주했던 10대 시절, 대학 졸업 후 선택한 직업, 또 그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나날. 오늘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끝도 없이 달리기만 하다 보면 문득 자괴감이 들죠. “사는 게 뭐 이리 재미없지?” 그리고 그 생각이 계속되면 한없이 허물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책의 저자 역시 그랬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들어선 방송작가의 길, 어찌어찌 방송작가로서의 삶을 꾸려오다 보니 15년. 어느 날 뒤돌아보니 이루어놓은 것도 없는 것 같고, ‘라디오 작가’라는 타이틀이 버거워져 한없이 가라앉고 있을 때, 그녀는 누군가의 ‘한마디’로 다시 웃으며 힘을 다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슬럼프, 저자는 자신처럼 사람들이 무언가로부터 마음을 다친 어느 날, 이 책이, 이 책 속의 한 줄 문장이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방송에서 들려주었던 글귀들을 모아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6을 드립니다.



후바스탱크의 If I were you, 제임스 모리슨의 You give me something, 인디아 아리의 I am not my hair, 로난 키딩의 All over again, 슈가랜드의 Want to, 토키오 호텔의 Rette mich, 걸스 얼라우드의 Something kinda ooooh, 라몬의 Tonight, 빌리 커링턴의 Good directions, 폴 아웃 보이의 Dance dance, 라이스 어게인스트의 Prayer of the refugee, 릭 로스의 Hustlin', 영 지지의 I luv it, 블루 옥토버의 Hate me, 카밀리언에어의 Ridin', 라스무스의 Shot, 위저의 Perfect situation, 힌더의 Lips of an angel, 갓스맥의 Speak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Colbie Caillat의 신보 All Of You를 드립니다.



친 자연주의 여성 싱어 송라이터 콜비 칼레이의 신보 All Of You. 제니퍼 애니스톤을 닮은 외모, 잭 존슨의 자연친화적 음악성을 갖춘 싱어 송라이터 콜비 칼레이의 새 앨범 All Of You. 밴드의 세션 기타리스트 저스틴 영과의 핑크빛 열애 속에 만들어진 곡으로 앙증맞은 우쿨렐레 사운드가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렘을 경쾌하게 표현해 낸 I do. 원 리퍼블릭의 리더이자 인기 작곡가 라이언 테더가 공동 작곡한 업 템포 싱글 Brighter than the sun 등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과 닮은 달콤한 멜로디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David Cook의 신보 This Loud Morning을 드립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7 우승자! 메이저 데뷔 앨범으로 단숨에 플래티넘 세일즈를 돌파한 실력파 록 싱어 송라이터 데이빗 쿡이 더욱 풍성해진 록 사운드와 솔직하고 감성적인 곡들로 채워진 두 번째 메이저 정규 앨범 This Loud Morning. 빌보드의 디지털 음원 차트에 14 곡의 데뷔 기록을 갱신하며 빌보드 역사를 다시 썼으며 2008년 말에는 그의 이름을 딴 데뷔 앨범을 발매하여 빌보드 앨범 차트의 3위까지 오르는 쾌거를 이룩한 실력파 록 싱어송라이터 데이빗 쿡의 3년만의 신작! 데이빗 쿡과 원리퍼블릭의 라이언 테더가 공동으로 작곡한 타이틀 The last goodbye 및 Circadian, Rapid eye movement 등 다채롭고 무제한적인 역량과 열정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집약된 록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