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7.24
조회 1819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돈입니다. 머니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주) 서던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에어 서플라이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맑고 투명한 음색과 고음의 청명함, 한국인의 감성과 잘 맞아떨어지는 멜로디로 국내에서도 폭넓은 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에어 서플라이는 1982년 첫 내한 당시, 팝 아티스트들 중 국내 최다 관중을 동원하기도 했던 명실상부한 최고의 팝 아티스트입니다. 여성 소프라노를 방불케 하는 맑고 청명한 목소리의 러셀 히치콕과 천부적인 작곡 능력과 허스키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목소리를 지닌 그라함 러셀의 잘 조화된 하모니는 뉴웨이브와 디스코에 싫증을 느낀 팝 팬들에게 신선함을 불러일으키며 세계적인 슈퍼그룹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대표곡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All out of love, The one that you love, Lost in love, Here I am, I can wait forever, Even the nights are better 등은 1980년 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심금을 울리며 감성 팝 발라드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올해로 데뷔 36주년이 되는 에어 서플라이는 이제 외모는 중년의 신사가 되었지만 그들의 노래는 아직까지도 사랑 받으며 한 시대를 대표하는 팝의 영웅으로 우리 마음속에 남아있습니다. 오는 8월 16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내한공연에서도 전 세대를 매혹시킨 아름다운 음악과 하모니를 들려주며 감미롭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를 할 것입니다. 공연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7월 30일(토)까지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어린이 뮤지컬 유후와 친구들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TV 애니메이션 유후와 친구들은 전 대륙을 대표하는 멸종위기에 처한 희귀동물을 주인공으로 삼아 세계를 여행하며 친구와 나누는 우정 그리고 환경보호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희귀동물을 다룬 신선한 캐릭터, 자극적인 소재가 아닌 서정적이면서도 교육적인 측면을 강조한 스토리가 어우러진 작품이 바로 유후와 친구들입니다. KBS에서도 방영된 바 있는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은 러시아를 비롯해 아랍어권 22개국,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크로아티아, 미얀마에서도 방영되었으며, 2011년 하반기 미국, 유럽, 중남미, 오세아니아 TV에서 방영될 예정인 글로벌 캐릭터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 유후와 친구들은 대형공연장에서 신나는 노래와 율동과 함께 펼쳐지는 실제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의 연기로 애니메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생동감을 선사하며, 환상적인 무대 연출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7월 29일부터 8월 28까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펼쳐지는 유후와 친구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루비박스 출판사 제공으로 70만 일본 여성이 선택한 다이어트 지침서 <아침 2분, 숨쉬기 다이어트>를 드립니다.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진다니 이 무슨 황당한 다이어트냐 싶겠지만 결코 허무맹랑한 소리가 아닙니다. 20년 이상, 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지도해온 자세보건균정사가 오랜 기간 동안 여성의 골격, 특히 골반에 대해 연구하여 찾아낸 과학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2007년 일본에서 출간된 이후 현재까지 70만 부가 팔렸고 여러 차례 방송과 잡지를 통해 소개되어 일본에 열풍을 일으켰으며 수많은 일본 여성들에 의해 그 마법 같은 효과가 입증되었다. 그 비법이라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침대에 누워 2분간 기지개를 켜며 심호흡을 하는 것이 전부! 그런데 방법이 어렵지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식사 제한이 있지도 않은 데다 비용도 전혀 들지 않으니 시도해 볼 만하지 않은가요? 그 기지개와 심호흡이라는 이런 단순한 동작이 인체의 법칙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에서는 몸의 뒤틀림을 알 수 있는 테스트 골반 열림 체크리스트, 몸의 뒤틀림 간단 체크를 통해 스스로 진단해볼 수 있도록 했고 그 밖에도 공복감을 날려주는 체조, 불면증을 없애주는 동작, 눈에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 등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비법들도 함께 담았습니다.



* 도서출판 책 만드는 집 제공으로 라디오 작가 문혜영의 감성 에세이 <내일은 괜찮아질 거야>를 드립니다.



대학을 목표로 질주했던 10대 시절, 대학 졸업 후 선택한 직업, 또 그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뒤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나날. 오늘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끝도 없이 달리기만 하다 보면 문득 자괴감이 들죠. “사는 게 뭐 이리 재미없지?” 그리고 그 생각이 계속되면 한없이 허물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책의 저자 역시 그랬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들어선 방송작가의 길, 어찌어찌 방송작가로서의 삶을 꾸려오다 보니 15년. 어느 날 뒤돌아보니 이루어놓은 것도 없는 것 같고, ‘라디오 작가’라는 타이틀이 버거워져 한없이 가라앉고 있을 때, 그녀는 누군가의 ‘한마디’로 다시 웃으며 힘을 다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슬럼프, 저자는 자신처럼 사람들이 무언가로부터 마음을 다친 어느 날, 이 책이, 이 책 속의 한 줄 문장이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방송에서 들려주었던 글귀들을 모아 한 권의 책에 담았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7을 드립니다.



머라이어 캐리의 Touch my body, 니요의 Because of you, 리아나의 Don't stop the music, 미카의 Happy ending, 원리퍼블릭의 Apologize, 보이즈 투 멘의 Tracks of my tears, 페뷸러스의 Make me better, 버드맨의 Pop bottles, 에리카 바두의 Honey, 가브리엘의 Why, 콜비 칼레이의 Bubbly, 제이미 스코트의 When will I see your face again, 클락션스의 Golden skans, 힌더의 Better than me, 카이저 치프스의 Ruby, 브라이트 아이스의 Four winds, 드레이크 벨의 Makes me happy, 엘리 영 밴드의 When it rains, 얼터 브리지의 Rise today, 마릴린 맨슨의 Heart-shaped glasses



* 강&뮤직 제공으로 영국의 댄스 훵크 밴드 Friendly Fires의 신보 Pala를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상큼한 일렉트로닉 음악이 가득! 2011년 가장 Hot 한 영국 댄스펑크 밴드 프렌들리 파이어스의 두 번째 앨범 Pala. 발매 즉시 UK 앨범차트 6위, UK 아이튠스 다운로드 차트 2위, 빌보드차트 Heatseekers 3위, Mercury Prize 및 Brit Awards 2개 부문 노미네이션. 정말 아름답다! - 더 타임즈, 엄청난 발견 - 이브닝 스탠다드, 음악의 절대적인 콜렉션 - 메트로, 넘칠 듯한 번뜩이는 팝음악이 태어났다! - Q



* 소니 뮤직 제공으로 Incubus의 신보 If Not Now, When?을 드립니다.



매번 새로운 사운드와 끊임없는 진화를 보여준 하이브리드 얼터너티브 밴드 인큐버스.
2011 지산 록 페스티벌 공연 확정과 더불어 5년 만에 발표하는 일곱 번째 정규 앨범
If Not Now, When? 지난 10년 동안 6장의 스튜디오 앨범으로 총 13곡의 록 차트 Top 10 히트 싱글을 만들어내고 4개의 싱글 넘버원을 기록, 전 세계 1천 3백 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한 최고의 록밴드 인큐버스의 새 앨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