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의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7.31
조회 282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바다입니다. 바다에서 있었던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마포문화재단 제공으로 어린이 뮤지컬 유후와 친구들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TV 애니메이션 유후와 친구들은 전 대륙을 대표하는 멸종위기에 처한 희귀동물을 주인공으로 삼아 세계를 여행하며 친구와 나누는 우정 그리고 환경보호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희귀동물을 다룬 신선한 캐릭터, 자극적인 소재가 아닌 서정적이면서도 교육적인 측면을 강조한 스토리가 어우러진 작품이 바로 유후와 친구들입니다. KBS에서도 방영된 바 있는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은 러시아를 비롯해 아랍어권 22개국,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크로아티아, 미얀마에서도 방영되었으며, 2011년 하반기 미국, 유럽, 중남미, 오세아니아 TV에서 방영될 예정인 글로벌 캐릭터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 유후와 친구들은 대형공연장에서 신나는 노래와 율동과 함께 펼쳐지는 실제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의 연기로 애니메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생동감을 선사하며, 환상적인 무대 연출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7월 29일부터 8월 28까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펼쳐지는 유후와 친구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떡 메치는 사람들' 디엠지 푸드에서 우리 쌀로 만든 떡국, 떡볶이, 쌀국수 세트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2008을 드립니다.



아샨티의 The way that I love you, 릴 웨인의 Lollipop, 영 지지의 Put on, 제이 션의 Ride it, 콜비 칼레이의 Realize, 컬리의 Walking on air, 필링의 I thought it was over, 가브리엘라 칠미의 Sweet about me, 버스타 라임스의 Arab money, 플로보츠의 Handlebars, 케빈 루돌프의 Let it rock, 얼터 브리지의 Watch over you, 위저의 Pork and beans, 쓰리 도어스 다운의 It's not my time, 라스무스의 Livin' in a world without you, 후바스탱크의 My turn, 카이저 치프스의 Never miss a beat, 블루 옥토버의 Dirt room, 힌더의 Use me.



* 소니 뮤직 제공으로 Joe Brooks의 앨범 A Reason To Swim을 드립니다.



제이슨 므라즈, 존 메이어의 아성에 도전하는 24살 영국출신의 유망 싱어 송라이터 조 브룩스. 유려한 감성의 신곡들이 담긴 국내 첫 데뷔작 A Reason To Swim. 16세에 스스로 만든 곡을 마이스페이스에 올린 후 그 어떤 홍보도 없이 마이스페이스 차트에서 1년 가까이 1위, 조 브룩스 페이스북을 구독하는 전 세계 팬 수 10만 명 이상, 마이스페이스 2천만번 이상 재생, 2010년 발표한 메이저 데뷔 싱글 Superman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백 만 건 이상의 조회 기록 등. 2011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 출연!!



* 강&뮤직 제공으로 Brian McKnight의 신보 Just Me를 드립니다.



현재까지 2000만장이 넘는 월드와이드 세일즈를 자랑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알앤비 소울 아티스트 브라이언 맥나잇의 2년만의 신보! 국내 음원차트 발매 즉시 차트 상위에 랭크 된 감미로운 첫 싱글 Fall 5.0가 수록되었고 지난 7월 남이섬에서 열린 레인보우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등장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