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8.21
조회 1557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건망증입니다. 우리를 웃고, 울게 만드는 건망증에 대한 사연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나인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Mika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미카는 팝과 록을 넘나드는 뛰어난 작곡 실력과 독보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싱어 송라이터. 특히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데뷔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미카는 2007년 데뷔 음반 Life In Cartoon Motion으로 영국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혜성처럼 등장했고 데뷔 싱글 Grace Kelly는 영국 싱글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1집 앨범은 전 세계적으로 600만 장의 음반판매고를 기록해 2007년 전 세계 앨범 판매순위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2008년 브릿 어워즈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며 미카 열풍을 이어갔고 2009년 9월 선보인 2집 The Boy Who Knew Too Much는 발매 첫 주에 영국에서만 4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도 Happy ending, Big girl, Lollipop 등이 각종 광고와 드라마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9월 20일(화)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미카의 공연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8월 27일(토)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제공으로 연극 ‘환장지경’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연극 환장지경은 양년대군의 이야기입니다. 우리 역사 속에서 무척 매력적인 인물이지만 그는 이미 연극, 영화, 드라마, 소설, 야담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회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너무 식상한 소재가 아닐까? 그러나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제9회 옥랑희곡 상 심사위원단은 “제목 환장지경이 의미하듯, 창자가 뒤집힐 정도로 이 작품은 지금까지의 양녕대군 이야기와는 전혀 다르다.”라는 찬사와 함께 이 작품을 당선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예심, 본심의 심사위원들은 환장지경에서 어떤 가치를 발견했을까? 양녕대군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든, 전혀 모르든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볼 전혀 새로운 양녕대군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8월 25일(목)부터 9월 3일(토)까지 아르코 예술극장 소극장에서 펼쳐지는 환장지경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8월 27일(토)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9월 2일(금) 오후 8시 무대에 초대하겠습니다.



* 강화도 황토 펜션 쪽빛개구리 제공으로 한 가족(4인 기준)에게 1일 숙박권(주말 제외)을 드립니다.



군불 때는 황토펜션 쪽빛개구리, 천연염색 체험이 가능합니다. 넓은 호수와 붉은노을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게 초자연입니다. 펜션에 있는 주방 기구들과 바베큐 집기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음식 재료들만 준비해서 가시면 됩니다. 흙냄새가 물씬 나는 강화도 쪽빛개구리 황토펜션에서 아늑하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www.ganghwapension.kr / Tel (032) 937-1060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떡 메치는 사람들’ 디엠지 푸드에서 우리 쌀로 만든 떡국, 떡볶이, 쌀국수 세트를 드립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않는 인간관계를 맺는 법을 알려주는 <평생 갈 내 사람을 챙겨라>를 드립니다.



삶의 모든 가치가 테크닉으로 전락하더라도 단 하나 끝까지 지켜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사람을 대하는 자세죠. 이 책은 한국인들만이 가진 끈끈한 정과 진정성으로 평생 동안 함께 갈 진짜 내 사람을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상대의 마음을 읽고, 배려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깊은 인간관계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글로벌 기업과 금융가에서 15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며 겪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깨닫게 된 흥미진진한 사례들이 우리 시대에 꼭 지켜야 할 사람과 사람의 도리, 마음자세와 진정한 인간관계의 가치를 깨닫게 해줍니다. 이 책 속에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멋지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 한번 맺으면 평생 가는 진정한 인간관계 맺기의 비밀, 명품 인생을 만드는 노하우 등을 배우게 됩니다. 저자가 만난 사람들과의 다양한 경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이 책에는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인생 선배의 조언이 가득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로 만든 끄레뷰 가이나 화장품을 드립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칠웨이브의 기수 Toro Y Moi의 앨범 Underneath The Pine을 드립니다.



새로운 시대의 어쿠스틱 소울, 디스코, 팝. 힙스터들의 필청 음악 칠웨이브의 기수 토로 이 므와. 피치포크 미디어에서 같은 주에 발매된 라디오헤드를 누르고 평점 8.4를 기록, 보스톤 글로브 - Crisp, clean, smooth, and smart, CMJ - 칠웨이브에서 어쿠스틱 드림 팝, 피아노 발라드를 가로 지르는 주옥같은 싱글, Stereogum 선정 2011년 상반기 TOP 20 앨범! 한국 반에만 있는 보너스 트랙 Ricardo and Ryne과 타이틀 곡 Still sound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아일랜드 출신의 쌍둥이 듀엣 Jedward의 앨범 Planet Jedward를 드립니다.



아일리쉬 꽃미남 쌍둥이 듀오의 등장, 2009년 영국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 The X Factor에 출연해 가수로 데뷔한 틴팝 댄스 듀오 제드워드의 데뷰 앨범 Planet Jedward! 아직 20살이 되지 않은 존과 에드워드는 마치 우리들의 아이돌 스타들처럼 다양한 재능을 두루 갖춘 신예로 작년 1월 퀸의 Under pressure로 영국 싱글차트 2위, 아일랜드 차트 1위에 오르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뒤늦게 유니버설과 계약 후 발표된 이번 앨범에는 최근 유로비전 콘테스트에 참가해 큰 인기를 누렸던 댄스 팝 싱글 Lipstick을 비롯해 블링크 182의 All the small things, 최근 아일랜드 차트 1위에 올랐던 Bad behaviour, 크리스 크로스의 Jump 등 친근한 리메이크 송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