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1.03.12
조회 1367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스카이 뮤직 제공으로 클라우댄서와 아키버드가 준비하는 무료 카페 공연 ‘싱숭생숭’에 청취자 4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싱숭생숭은 국내 그룹 클라우댄서와 아키버드가 주축이 되어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하는 카페 라이브 공연입니다. 수족관 새라는 뜻을 가진 그룹 아키버드는 3인조 소프트 팝 밴드로 친절하고 정제된 편곡에 진지한 연주, 서정적인 음색으로 포근하고 아기자기한 이야기가 담긴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클라우댄서는 2인조 어쿠스틱 힙합밴드로 어쿠스틱함을 강조한 선율 위에 다양한 주제의식을 담은 랩을 얹어서 담백함과 진중함을 겸비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지난 9회까지의 싱숭생숭은 홍대에 위치한 카페 고양이 세수에서 ‘싱숭생숭한 고양이’라는 이름으로 열렸습니다. 달콤한 소금,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텐시러브, 페이퍼스, 헤브어티, 시와 등의 라인업과 함께 매달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행인들에게 찾아가고 있습니다. 싱숭생숭은 현재 장소를 홍대에 위치한 카페 <벤 제임스>로 새로 옮겨 10회까지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매달 열릴 예정입니다. 3월 22일(화) 오후 8시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3월 19일(토)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극단 서민 제공으로 연극 상계동 덕분이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극단 신화의 서민극 시리즈 7번째 작품인 ‘상계동 덕분이’가 3월 18일부터 5월 29일 대학로 창조아트센터 1관에서 열립니다. 신화는 1996년에 ‘옥수동에 서면 압구정이 보인다’를 시작으로 ‘땅 끝에 서면 바다가 보인다’, ‘해가 지면 달이 뜨고’ 등을 서민극 시리즈로 올려왔습니다. ‘상계동 덕분이’는 서울 변두리에 자리 잡은 노래방 파티를 무대로 청소와 요리, 식자재 구입까지 혼자 해내는 노래방 주인 덕분과 밖으로만 돌며 일확천금을 노리는 남편 두식, 덕분을 도와주는 큰딸 기수, 운동선수인 막내딸 선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연극배우 김재건, 정아미, 이경성 등을 비롯해 드라마를 통해 낯이 익은 최준용, 양동재, 정소영 등이 출연하는 ‘상계동 덕분이’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3월 12일(토)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FM POPS 청취자 분들께는 3월 31일(목) 오후 8시 공연에 초대하겠습니다.



* 프리미엄 찹쌀떡, 행복의 집에서 행복찹쌀떡을 보내드립니다.



행복찹쌀떡은 1988년부터 전통의 맛, 최고의 재료를 엄선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찹쌀떡입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여주/이천 찹쌀 100%를 직접 가공하여 만들며 방부제와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량만큼 당일생산, 판매하여 신선도를 보장하며, 여타 찹쌀떡과는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합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스크린, 미드 영어회화 내 마음대로 되라’를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과 미드를 시청하지만 전체를 외우기엔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석태의 스크린 미드 영어 회화 내 맘대로 돼라는 영어실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대화들을 발췌하여 스크린과 미드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21개의 영화와 4개의 미드에서 선별한 총 50개의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에 실린 장면들을 통해 총 685개의 필수회화 응용표현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영화와 미드를 접하며 꼭 필요한 표현들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끄레뷰화장품에서 가이나 펄 아쿠아 페이셜 미스트와 가이나 펄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비크림을 드립니다.



끄레뷰 화장품에서 진주추출물을 이용한 신 브랜드 '가이나'를 출시했습니다. 끄레뷰가이나는 3000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절세미인들이 사용한 진주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자연성분화장품 입니다.



*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드립니다.





* 스카이 뮤직 제공으로 일렉트로닉 록 그룹 Phinx의 앨범 Login을 드립니다.



일렉트로닉 팝과 포스트 그런지를 세련되게 결합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이탈리아의 차세대 밴드 핑크스. 과거의 감성으로 현재를 견인하는 그들의 첫 정규 앨범 Login은 인디 록 스타일뿐만이 아닌 일렉트로닉과의 조화로 그런지 록과 일렉트로닉 마니아들이 동시에 열광한 화제의 앨범입니다. 그들의 첫 앨범인 Login은 뉴 웨이브의 시대부터 현 시대까지의 일렉트로닉 감성이 모두 록 사운드와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주류 록 음악들이 힙합과 클럽 댄스 음악들의 기세에 억눌려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현 시점에 이탈리아에서 그 타개책이 될 만한 사운드를 갖고 참신한 신예 밴드가 등장했다는 것을 아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 앨범은 우리에게 반가운 선물일 것입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84를 드립니다.



기억하시나요? 그 시절의 골든 팝스를 모두 모은 앨범 REMEMBER 1980~1989, 열 타이틀 동시발매! 라이오넬 리치의 Hello, 티어스 포 피어스의 Shout, 카멜의 Long goodbyes, 쿨 & 더 갱의 Joanna, 댄 하트맨의 I can dream about you, 디오의 Mystery, 키스의 Heaven's on fire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Remember 1985도 드립니다.



기억하시나요? 그 시절의 골든 팝스를 모두 모은 앨범 REMEMBER 1980~1989, 열 타이틀 동시발매! 쿨 & 더 갱의 Cherish, 티어스 포 피어스의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 디바지의 Rhythm of the night, 나이트 레인저의 Sentimental street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Jessie J의 데뷔앨범 Who You Are를 드립니다.



2011년 올해의 발견 Jessie J. 첫 싱글 Price tag는 국내 디지털 차트 1위, 2주 연속 UK 싱글 차트 1위, 2011 BBC 올해의 노래 선정, 2011 브릿 어워드 비평가 부문 수상! 데뷔 싱글들로 일찌감치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비평가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동시에 받은 2011년의 발견 신예 제시 제이! 발매와 동시에 국내 디지털 차트 올킬한 B.O.B. 피처링의 Price tag를 위시해 UK 싱글 차트 2위 Do it like a dude 등 모두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