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10.10
조회 149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C&M 팩토리 제공으로 보니 엠의 타임머신 7080 콘서트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세상만사에 지치고 지친 4,50대들이여, Daddy cool, Sunny, Happy song, Rivers of Babylon, Bahama Mama를 들으며 고고장과 디스코 장을 주름잡았던 젊은 날을 기억하세요? 2010년 11월 6일(토) 오후 4시와 7시 30분,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열리는 보니 엠과 함께 젊음을 불태운 그 시절의 열기 속으로 추억 여행을 떠나보시죠. 1970년대에 폭넓은 인기를 누린 보니 엠은 80년대에 멤버 교체 등을 겪으며 불안정한 노선을 걸으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Happy song과 Young free and single이 국내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지만 결국 1986년 잠정적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오랜 공백 기간을 지낸 이들은 <20th Century Hits>라는 베스트 앨범을 발매하며 2000년대 초반 활동을 재개해 2005년 내한 공연을 가지며 국내 팬들의 환호를 얻었습니다. 특히 이번 내한 공연은 국내 최초로 오리지널 보컬인 리즈 미첼이 참여하여 국내 팬들 뿐 아니라 공연계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청취자 여러분들은 11월 6일(토) 오후 4시 공연에 모시겠습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16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상명아트센터 제공으로 맘마미아 그린콘서트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문화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뮤지컬, 영화 다양한 매체로 신드롬을 일으킨 맘마미아! 2년여 만에 한국 팬들을 찾아오는 세계 최고의 아바 트리뷰트 밴드가 오는 10월 22일(금) 오후 3시 30분과 8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대극장)에서 김일준 감독의 연출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무대에는 맘마미아에 나오는 아바의 노래뿐만 아니라 인기 뮤지컬 드림 걸스,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등의 곡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아바 트리뷰트 밴드 아바걸스는 라스베가스에서 최초로 아바 트리뷰트 공연을 해 아바와 가장 흡사한 보컬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킴 그래함(프리다), 켈리 발렌스(아그네사) 두 명의 여성 멤버와 랄프 안소니 래손(비요른), 마크 도슨(베니) 두 명의 남성 멤버로 구성된 영국의 4인조 밴드 아바걸스는 지금까지 영국, 두바이, 독일,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미국, 그리고 스웨덴 등 세계를 돌며 크고 작은 공연을 하며 아바의 골수팬들에게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16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죽고 싶도록 힘들 때 반드시 해야 할 10가지 ‘인생이 우리를 위해 준비해 놓은 것들’을 드립니다.



누구나 한번쯤 시련이나 원하지 않는 고통과 마주칩니다. 이 책은 뜻밖의 불행뿐 아니라 크고 작은 위기와 시련을 맞아 상처받고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한 강력한 심리 치유서이자 자기계발서입니다. 절망과 좌절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용기를 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10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어떻게 하면 지금 닥친 이 현실에 더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이 모든 일에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 라고 묻는 당신의 궁금증에 현명하고 따뜻하게 답해주는 멘토가 될 것입니다. 읽는 것만으로도 상처가 치유되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책!
저자 대프니 로즈 킹마는 사랑과 인간관계를 주제로 11권의 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인간관계 전문가입니다. 20년 넘게 수많은 사람들이 타인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사랑이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인생 코치로서 활동했으며 ‘사랑 치료사’로 불립니다. ‘오프라 윈프리 쇼’에 수차례 출연했으며 ‘찰리 로즈 쇼’와 CNN 등 여러 텔레비전과? 라디오 프로그램의 단골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인기 있는 명강사로도 맹활약 중인 그녀는 이 책의 내용을 토대로 2008년부터 다양한 삶의 시련과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 데에 앞장서고 있으며 시련을 극복하고 그것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워크숍 Making It Through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 다음에도 사랑은 존재하는가’, ‘나눔의 행복’, ‘우리는 남자를 제대로 이해한 적이 없다’, ‘진정한 사랑 찾기’, ‘사랑의 미래’, ‘나를 사랑하기’ 등을 출간해 세계 15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되어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ara Bareilles의 신보 Kaleidoscope Heart를 드립니다.



Love song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싱어 송라이터 사라 바렐리스. 2000년대 말 음악계가 발견한 여성 싱어 송라이터 씬의 새로운 별로 떠오른 뮤지션. 단 2주 동안 iTunes 프리-오더 8천 건의 기록을 세운 첫 싱글 King of anything은 전미 라디오 에어플레이 차트 Top 5를 기록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Killers의 보컬리스트 Brandon Flowers의 솔로앨범 Flamingo를 드립니다.



킬러스의 꽃미남 보컬 브랜든 플라워스의 첫 솔로 앨범 Flaminof! Day & Age 투어 기간 중 1년 반 동안 틈틈이 곡을 만들며 작업한 이 음반에서 첫 싱글로 커트된 Crossfire는 서사시 같은 가사의 희망찬 승리를 노래하는 곡으로 뮤직비디오에 영화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출연했습니다. 록 밴드 릴로 카일리의 보컬리스트 제니 루이스가 게스트로 참여해 처음으로 여성 보컬과 함께 작업한 Hard enough 등 모두 10곡이 수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