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11.14
조회 1377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고양문화재단 제공으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 가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300여벌의 화려한 의상, 14개의 대형 무대장치, 30회가 넘는 숨 가쁜 무대전환 그리고 30여명의 코러스가 선사하는 최고의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더욱 탄탄한 구성으로 12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1930년대 대 공황기에 브로드웨이의 중심인 42번가를 배경으로 무명 뮤지컬 배우가 스타로 탄생하는 아메리카 드림을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오프닝과 함께 펼쳐지는 코러스의 흥겨운 탭댄스, 화려함의 절정인 코인댄스 그리고 트럼펫의 재즈연주와 무대를 꽉 채우는 스펙터클이 어우러지면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입니다. 브로드웨이 42번가의 화려하고 숨 가쁜 무대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쇼와 함께 연인, 친구들과 아람누리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1월 20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건강한 물 바이온텍 제공으로 알칼리 이온수기를 드립니다.



* 집문당 제공으로 소설 ‘국가’를 드립니다.
‘국가’는 ‘정치란 무엇이며 누가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 민주주의 제도의 근본적인 문제점은 무엇이며 어떻게 보완하여 국민을 위한 국가를 만들 수 있는가? 외교에 있어서 자국의 실리와 국제공조를 어떻게 조화시켜야 하는가? 등의 물음에 정의와 답을 내리고 최첨단 기술과 장비와 무기가 현대전에 어떻게 사용될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며 이와 관련된 정치, 외교, 군사, 정보, 전쟁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한 가상소설입니다. 미국이 북한에서 발생한 쿠데타를 지원하는 이유와 목적, 그리고 탁상공론으로만 쌓아놓았던 북한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한 올바른 방법과 해법을 찾고 만들기 위해서 극중 인물들이 각자 서로 다른 자국의 국익과 국제사회의 공조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 동분서주합니다. 서로가 지적인 논리와 밀도 있는 토론으로 상대를 설득하고 치밀하게 계획하여 준비한 정책을 놓고 벌어지는 대립과 갈등의 과정을 통해서 한반도 주변국의 역학관계를 고려하여 한반도에 평화를 정착시키고 진정한 국민을 위한 국가를 만들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hakira의 신보 The Sun Comes Out을 드립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개막식 공연에서 공식 주제가 Waka waka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글로벌 디바 샤키라! 지난 앨범 She Wolf에 수록된 Did it again을 통해 한국 전통 삼고무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그녀가 오는 10월, 그녀의 뿌리인 라틴 음악에 기반을 둔 스페인어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모두 1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라틴음악의 바탕에 일렉트로닉, 힙합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해 한층 더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느낌의 곡들로 채워져 있고 첫 싱글이자 영국을 대표하는 개성 있는 랩퍼 디지 래스컬의 맛깔스러운 래핑이 빛나는 Loca와 Rabiosa는 영어 버전 및 리믹스 버전으로도 수록되어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Ne-Yo의 신보 Libra Scale을 드립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R&B 아티스트 니요! 스토리텔링 컨셉트 새 앨범 Libra Scale. 돈, 명예, 권력 VS 사랑! 과연 니요의 선택은? 새 앨범에서 확인하세요. 국내 디지털 차트 1위 차지한 Beautiful monster, 니요 표 감성 발라드 One in a million 등 모두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제공으로 Rihanna의 신보 Loud를 드립니다.



현대 R&B의 아이콘 리아나의 신보 Loud! 지난 4장의 앨범으로 팝 음악계의 흑진주로 성장한 리아나의 신보에는 11월 21일자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른 emfpdlzmdhkdml 듀엣곡 What's my name과 첫 싱글로 먼저 탑 텐을 기록한 Only girl (In the world) 등 모두 따끈따끈한 11곡의 새로운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