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의 첫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5.02
조회 1648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극단 학전 제공으로 뮤지컬 분홍병사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재미없고 시시한 어른들 세상에서 장난감 세계로 도망쳐 온 소년의 이야기 분홍병사. 21세기 현대인들에게 장난감들이 들려주는 에피소드는 잊고 있었던 동심을 찾아주는 동시에 세상 속 다양한 인간군상을 표현하며 어른들의 세계를 유쾌하면서도 날카롭게 표현합니다. 여기에 아무도 사지 않는 ‘분홍병사’와 약혼녀 인형의 사랑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즐기고 공감 할 수 있는 뮤지컬이 될 것입니다. 프랑스에서 ‘올해의 음반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을 정도로 완성도를 인정받은 15곡의 음악은 기존 뮤지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다채로운 색깔로 분홍병사를 더욱 반짝이고 아름다운 ‘음악동화’로 그려줄 것입니다.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5월 11일 오후 8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에 모시겠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5월 1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북마크 제공으로 성공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책 석세스 패스워드를 드립니다.



이 책의 저자 유상수, 오창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회계법인인 삼일회계법인의 임원(전무, 상무)으로 재직하며 기업의 구조조정과 M&A 거래를 전문으로 다루어왔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수많은 기업과 기업인의 생존이 엇갈리는 생생한 현장을 직접 경험하면서 만난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들의 구체적인 사례들에서 도출된 성공과 실패의 요인들을 통해 궁극적인 성공의 요인들이 무엇인지를 이 책에 풀어놓았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Selena Gomez & The Scene의 앨범 Kiss & Tell을 드립니다.



청순한 섹시함,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초훈녀 Selena Gomez & The Scene의 상큼, 록킹한 데뷔앨범 Kiss & Tell. 디즈니의 인기 드라마 Wizards Of Waverley Place를 통해 차세대 디즈니, 헐리우드의 스타로 발돋움한 셀레나 고메즈 대망의 데뷔앨범! 강령한 록큰롤의 오프닝 트랙 Kiss & Tell, 중독성 있는 첫 싱글 Naturally 등 모두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Train의 신보 Save Me San Francisco를 드립니다.



U2를 제치고 제 44회 그래미 최우수 락 음악을 수상한 Drops of Jupiter의 주인공 트레인의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Save Me, San Francisco. 이미 미국에서는 더블 플래티넘, 빌보드 싱글 차트 3위, iTunes 차트 1위, 삼성 3D TV 광고 (미국) 삽입 곡 Hey, soul sister가 수록된 신보로 아메리칸 사운드, 훅이 가득한 멜로디 그리고 강력한 보컬이 담긴 올해 최대 이슈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