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9.12
조회 1555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학전 제공으로 뮤지컬 도도에 청취자 10분을 초대합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도도는 인간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인 개를 애완견이라는 소유의 대상이 아닌 당당한 개별적 생명체로 바라본 작품입니다. 작품은 원작동화에서 확장되어 삶과 죽음을 바라보는 새로운 이야기들이 덧입혀지고 이에 울림의 폭은 더욱 커집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이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감성은 다채롭게 열려있습니다. 최근 연극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 중 하나인 배삼식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그룹 낯선 사람들의 리더로 활동했던 고찬용이 작곡과 음악 감독을, 김민기가 예술 감독을 맡아 작품에 새로운 호흡을 불어넣었습니다. 동반자를 찾는 도도의 여정은 고찬용 음악감독이 빚어낸 30여 곡의 음악과 어우러져 더 풍성하게 무대 위에 그려집니다. FM POP 청취자분들께는 9월 26일(일) 오후 3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에 초대하겠습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9월 18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성공을 부르는 마음의 법칙 사이코사이버텍스 맥스웰 몰츠의 ‘성공의 법칙’을 드립니다.



1960년 출간된 이후 3,000만 부 이상 팔린 최고의 자기계발서 맥스웰 몰츠의 ‘성공의 법칙’이 출간 5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입니다. 반세기가 넘게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 책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빼고는 영어권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성공 학의 교과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 책 이후에 다양한 형식으로 분화되어 쏟아진 거의 모든 자기계발서의 원전이라 불릴 만큼 자기계발서의 백미로 평가받습니다. 이번 특별개정판은 어려운 원제와 방대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30쇄를 넘게 찍으며 조용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이 책의 가치와 의미를 독자들에게 새롭게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나아가 미진했던 편집과 디자인, 내용 등을 충실히 보강하여 ‘불후의 고전’다운 면모를 갖췄으며 누구라도 쉽고 생생하게 읽을 수 있도록 내용과 편집을 개정했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한동준의 FM POPS를 드립니다.



70-80년 신나는 리듬을 담은 CD 1에는 언제 들어도 흥겨운 아바의 Dancing queen, 90년대에 전성기를 구가한 유로댄스 그룹 에이스 오브 베이스의 All that she wants, 음악 천재 퀸시 존스의 Ai no corrida, 영화 친구의 삽입곡인 로버트 팔머의 Bad case of loving you 등이 수록되어 있고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발라드 담은 CD 2에는 영화 포세이돈의 주제곡이었던 모린 맥거번의 Morning after, 영원한 팝의 제왕 마이클 잭슨의 Ben, 영화 프리쉴라 사운드 트랙에 쓰였던 샬린의 I've never been to me 등 추억을 아우르는 37곡의 라디오 히트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aroon 5의 신보 Hands All Over를 드립니다.



감미롭고 섹슈얼한 스타일로 2000년대 대중적으로 가장 성공한 Maroon 5의 신작 Hands All Over! 지난 2002년 메이저 데뷔작 Songs About Jane으로 전 세계 1,000만장 이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최고의 스타밴드로 등극! AC/DC, Nickelback, Def Leppard, Bryan Adams, Shania Twain등의 앨범을 제작했던 베테랑 프로듀서 Robert John “Mutt” Lange와 작업해 완성했으며 지난 6월 22일 아이튠즈 뮤직스토아를 통해 공개한 감각적인 댄스 리듬의 싱글 Misery로 올 가을 최고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번 신작은 록, 팝, 펑키, R&B/Soul이 접목된 하이드리브 팝 사운드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Hurts의 앨범 Happiness를 드립니다.



더 이상의 쉬크함은 없다! 새로이 영국을 이끌어갈 일렉트로닉 듀오 허츠의 데뷔앨범 Happiness. 2009년 7월 영국 가디언지의 ‘오늘의 밴드’ 선정, 2010년 BBC주최 올해의 사운드 투표에 4위, 데뷔 1년 만에 2010 썸머소닉 페스티발 출연, 2010년 8월 MTV Push 아티스트 선정, 2010년9월 VINO 굿 사운드 캠페인 아티스트 선정! 맨체스터의 향수가 짙게 깔린 신스 사운드와 지금까지 경험 할 수 없었던 쉬크함과 짙은 카리스마의 충격! 2009년 4월 자체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린 비디오가 조회 수 300만 건을 기록하며 영국을 이끌어갈 무서운 신예가 탄생했음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