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2.07
조회 1687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비즈니스북스 제공으로 첫 만남부터 강렬하게 나를 심어줄 수 있는 74가지 방법을 담은 책 <마음을 얻는 기술>을 보내드립니다.





* 도서출판 북마크 제공으로 부자가 되는 공식을 담은 책 부자곱셈을 드립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Sade의 신보 Soldier Of Love를 드립니다.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Smooth operator, 영화 '은밀한 유혹'에 삽입된 No ordinary love 그리고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배경 음악으로 친숙한 By your side로 잘 알려진 나이지리아 태생인 샤데이 무려 10년 만에 신보 Soldier Of Love를 발표했습니다. 이미 디지털 다운로드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 곡 Soldier of love는 행진곡 풍의 인트로로 시작하여 몽환적인 샤데이의 목소리와 긴장감을 안겨주는 드럼 비트, 그리고 사랑에 아팠지만 다시금 사랑을 기다린다는 내용의 가사가 어우러진 명곡으로 피치포크에서는 새해 첫 Best New Music으로 선정되며 8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이끌어 낼 정도로 평단의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그루브 만점의 Babyfather, 화려한 보컬이 담긴 Be that easy 등 청자로 하여금 장르를 불문한 음악을 통해 환상적인 경지로 초대하는 주옥같은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ary J. Blige의 신보 Stronger With Each Tear를 드립니다.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허물며 9회 그래미상 수상, 5천만장 이상의 판매고에 빛나는 힙합-소울의 여왕 메리 제이 블라이즈가 2년 만에 선보이는 9번째 앨범. 메리 제이 블라이즈의 정갈한 보컬에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미드 템포 알앤비 첫 싱글 I am, 랩 신의 신성 드레이크가 피처링하고 로드니 저킨스가 프로듀스한 완벽한 클럽 튠 The one, 우리시대 팝의 디바 머라이어 캐리가 출연하기도 한 휴먼드라마 ‘프레셔스’에 수록된 Color 등 여제의 음악적 진화를 느낄 수 있는 정통 알앤비 12곡이 수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