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2.13
조회 1798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도서출판 북마크 제공으로 부자가 되는 공식을 담은 책 부자곱셈을 드립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Cheryl Cole의 3 Words를 드립니다.



명문 구단 첼시에 소속된 애쉴리 콜의 아내이자 최고의 영국 여성 그룹 Girls Aloud의 멤버 출신으로 영국의 연인에서 전 세계의 연인으로 거듭날 호감녀 셰릴 콜! 발매와 동시에 UK 싱글 차트 1위로 데뷔, UK 방송 차트 1위, TV 에어플레이 차트 1위, 2010 브릿 어워드 ‘올해의 싱글’ 부문 후보인 첫 싱글 Fight for this love, 블랙 아이드 피스의 윌아이엠이 피처링한 몽환적인 클럽튠 3 Words 등 트렌디하면서 캐치한 알앤비 트랙 11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뮤직마인 레코드 제공으로 기타리스트 Lex Vandyke의 앨범 Remembering Michael Jackson을 드립니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 세상을 떠난 뒤 그가 남긴 수많은 히트곡들은 전세계에서 불려지고 재평가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가 자랑하는 기타리스트 렉스 반다이크 역시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14곡을 재해석 Remembering Michael Jackson이란 기타 연주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 앨범에는 어린 시절의 대표곡 Ben과 마이클 잭슨이 생전에 가장 좋아했던 곡인 채플린의 명곡 Smile을 비롯해 She’s out of my life, You are not alone, Heal the world 등의 발라드 넘버와 펑키한 스타일로 연주한 Billie Jean, Rock with you 등 비트 있는 곡들 그리고 미 발표곡이었던 This is it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