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3.14
조회 1762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주)아미이엔티 제공으로 탐 존스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10분(1인 2매)를 초대합니다.



Delilah, Green green grass of home, She's a lady, It's not unusual, Kiss 같은 곡으로 지금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적인 팝스타 톰 존스 경(Sir Tom Jones)이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70 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세계 투어와 라스베가스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톰 존스는 오는 4월 2일(금), 3일(토)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추억으로의 여행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FM POPS 청취자분들껜 4월 2일(금) 오후 8시 공연에 모십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3월 20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Jimi Hendrix의 미공개 앨범 Valleys Of Neptune을 드립니다.



‘영원한 기타의 신이자 록의 아이콘’ 지미 헨드릭스의 새 앨범! 세상에 공개된 적이 없는 지미 헨드릭스의 정규 스튜디오 앨범 사후 40년 만에 공개! 걸작 Electric Ladyland의 속편으로 예정되었던 앨범으로 지미 헨드릭스가 음악적으로 가장 성숙했던 1969년 당시의 레코딩 10곡이 포함된 총 12곡 총 60분이 넘는 미공개 앨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으나 결코 발매되지 않았던 타이틀 곡 Valley of neptune, 크림의 곡으로 유명한 Sunshine of your love 커버, 지미의 오리지널 Ships passing through the night, Hear my train a comin’”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Almost Alice를 드립니다.



최고의 화제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영감을 받은 15팀의 아티스트들이 이 영화를 위해 제작한 신곡들로 구성된 특별한 편집앨범!! 애이브릴 라빈의 신곡 Alice, 프란츠 퍼디난드의 The lobster quadrille, 울프마더의 Fell down a hole, 큐어의 Very good advice, 블링크 182와 폴 아웃 보이가 함께한 In transit, 일렉트로닉 듀오 3OH!3의 Fallow me down 등 강력한 아티스트들의 신곡 및 팀 버튼의 열렬한 팬이자 빌보드와 UK싱글 차트 모두를 석권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울 시티의 The teci the technicolor 등 모두 16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