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서울발레단 제공으로 동화발레 피노키오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이 작품에 등장하는 주인공 피노키오는 거침없이 행동하는 실제 어린 아이들과 너무나 흡사합니다. 공부보다 노는 걸 더 좋아하고, 고양이와 여우의 얼토당토않은 꾐에 쉽게 넘어가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면서도 자기합리화에 당당한 피노키오는 장난을 좋아하고, 호기심 많고, 다른 사람을 깊이 신뢰하면서도 부모님의 말씀에는 말썽만 피우는 귀여운 악동입니다. 작품 안에는 뫼비우스의 띠처럼 꼬리에 꼬리를 무는 풍성한 모험담과 기발한 상상력, 뛰어난 유머, 그 안에 스며들어 있는 날카로운 풍자, 그리고 아이들을 독립된 인격체로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이 함께 담겨있습니다. 이런 명작동화를 발레로 무대화하는 데는 그 기획단계에서부터 철저한 연구와 노력을 거쳤으며 2010년 5월 5일과 6일, 상명아트센터에서 초연되는 동화발레 피노키오는 서울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서울발레단이 준비한 명작발레 피노키오는 지쳐있던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물질만능주의에 살고 있는 어린이들에게는 색다른 모험의 세계를 선사할 것입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4월 24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북마크 제공으로 성공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책 석세스 패스워드를 드립니다.
이 책의 저자 유상수, 오창걸은 국내 최대 규모의 회계법인인 삼일회계법인의 임원(전무, 상무)으로 재직하며 기업의 구조조정과 M&A 거래를 전문으로 다루어왔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수많은 기업과 기업인의 생존이 엇갈리는 생생한 현장을 직접 경험하면서 만난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들의 구체적인 사례들에서 도출된 성공과 실패의 요인들을 통해 궁극적인 성공의 요인들이 무엇인지를 이 책에 풀어놓았습니다.
* 똑똑한 엄마들의 육아지침서 월간 앙주 6개월 구독권을 드립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태가 쓴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미국인들의 일상대화 속에서 항상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표현들과 대화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멋진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무조건 암기한 문장들은 오래지 않아 기억 속에서 사라집니다. 기억에 남으려면 습득해야 합니다. 영여회화의 습득은 이해가 바탕에 깔려 있어야 합니다. 문장의 의미를 이해한 후, 큰 소리로 읽는 연습을 통해 문장들을 자연스레 기억하고 또 그것들이 상황에 맞게 반사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나는 이미 영어회화를 잘 하고 있었다’는 이것을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입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뮤직마인 레코드 제공으로 Freewheel의 앨범 Starfriend를 드립니다.
스웨덴에서 부활한 비틀스! 새벽 공기처럼 청량하고 맑은 사운드, 그래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음악 프리휠의 Starfriend. 음반 타이틀 Starfriend를 비롯해 11곡과 Starfriend, Sweet swedish winter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 휫셔 뮤직 제공으로 Bruce Gaitsch의 앨범 Sincerely를 드립니다.
리차드 막스의 첫 히트 싱글과 마돈나의 La Isla Bonita를 작곡하는 등 작곡가로서의 뛰어난 면모를 발휘한 브루스 가이치는 그 외에도 엘튼 존, 에미 그랜트, 브라이언 아담스 등의 음반에 세션으로 참여하며 그 실력을 이미 인정받은 최고의 기타리스트입니다. 앨범 Sincerely는 영감 있는 깊은 사운드, 편안하고 세련된 테크닉으로 맥퍼슨 기타가 가지고 있는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줍니다. 풍성하고 편안한 음색으로 이 앨범의 문을 여는 Miss Sam, 따뜻한 현악기 소리로 마음에 위로를 주는 Popcorn with Daisy 기타와 하모니카 멜로디를 주고받으며 대화하는 듯한 Swamp Thing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13개의 트랙위에서 빛나는 컨템퍼러리 팝, 재즈 사운드로 완성시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Craig David의 신보 Signed Sealed Delivered를 드립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알앤비 보컬리스트 크레익 데이빗이 전설들의 소울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앨범 Signed Sealed Delivered에는 포 탑스의 명곡을 빈티지스러운 편곡과
우수 짙은 보컬로 승화시킨 첫 싱글 One more lie, 스티비 원더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Signed sealed delivered, 다이애나 로스와 마빈 게이의 듀엣 곡을 크레익 데이빗 만의 감성으로 부른 All alone tonight 등 소울 거장들의 베스트 트랙들이 수록되었습니다.
2010년 4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0.04.18
조회 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