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의 두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7.05
조회 1957
*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옐로우나인 제공으로 플라시보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1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영국 록 밴드 플라시보가 오는 8월 5일(수) 오후 8시 30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지난 2006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해 폭발적이고 극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플라시보는 국내 록 팬들 사이에서 다시 보고 싶은 1순위 밴드로 높은 지지를 얻은 바 있습니다. 3년 전 삭발에서 길게 자란 브라이언 몰코의 머리카락만큼이나 더 성숙한 신보 발표와 더불어 펼치는 플라시보의 단독 내한공연은 밴드에게나 팬들 모두에게 뜨거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장식해 줄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7월 11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뮤지컬컴퍼니 제공으로 재즈뮤지컬 <싱 싱 싱>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의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싱 싱 싱>이 7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CTS 아트홀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재즈의 빗줄기를 타고 녹아내리는 두 여자와 한 남자의 이야기가 빽빽한 대학로와 강남을 벗어나 노량진에 안착했습니다. 새로운 실력파 캐스트의 등장으로 더욱 막강해진 재즈뮤지컬 싱 싱 싱! 재즈와 뮤지컬 마니아들을 열광시킬 뮤지컬 싱 싱 싱은 대한민국 최초로 뮤지컬에 재즈를 도입해 감수성 짙은 재즈뮤지컬을 만들었습니다. 재즈계 일류 세션들이 창조하는 정통 재즈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싱 싱 싱은 재즈 마니아는 물론 일반 관객들도 편안하게 듣고 감상할 수 있어 재즈의 향기가 대한민국을 물들일 것입니다.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7월 11일(토) 오후 4시까지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Hey Mr. DJ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액션 스포츠 리프 제공으로 예쁜 여름 샌들을 드립니다.
상품을 원하시는 분은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사이즈(-.-;;)를 Hey Mr. DJ 2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신나는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에서 2시간 이용권(어린이 + 부모 각 1매)을 드립니다.
구슬치기, 딱지치기, 소꿉놀이.. 엄마 아빠들이 어렸을 때 골목을 가득 메우던 그 해맑은 웃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요즘 아이들 곁에서 함께 어울려 신나게 놀 친구들이 사라져 갑니다.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는 3세 ~ 8세 어린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신나는 장난감과 직업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티오비보는 현재 압구정점과 신도림점, 분당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점차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티오비보에는 무기나 폭력에 대한 장난감은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의 지능과 감성 개발에 유익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장난감이 가득합니다. 티오비보의 내부공간은 부드러운 시트지, 스폰지, 쿠션 등 안전한 마감재와 항균 친환경 공법으로 지어졌습니다. 티오비보의 장난감들은 무엇이든 입에 넣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안전한 소재의 것들만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이 구석구석 배어있는 곳,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아이들을 위한 왕국 티오비보입니다.
티오비보의 이용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Gossip의 신보 Music For Men을 드립니다.



2008년 펜타포트를 삼켜 버린 전무후무한 펑크 락앤롤 디스코 소울 밴드의 귀환 가십의 Music For Men. 베스 디토의 카리스마, 강렬한 멜로디와 사운드, 그리고 끝없는 그루브까지. 프로듀서 릭 루빈의 골든 터치로 완성한 화제의 첫 싱글 Heavy cross를 담은 올해의 앨범! 이 앨범에는 흑과 백, 소울과 팝, 그리고 가냘픔과 풍만함, 미니멀한 디스코와 포스트 펑크 그리고 개러지가 뒤엉켜있습니다. 또한 베쓰 디토의 압도적인 중량감이 그대로 소리에 투영된 주체할 수 없는 열정의 로큰롤과 댄스플로어의 고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워너 뮤직 제공으로 Moby의 신보 Wait For Me를 드립니다.



테크노/일렉트로니카 씬의 세계적인 슈퍼스타 모비, 21세기 멜랑콜리 맨으로 돌아오다! 홈메이드 레코딩으로 만들어낸 진솔하고 매혹적인 사운드. [PLAY] 시절의 잔향 가득한 첫 싱글 Pale horses 외 Study war, Mistake 등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완벽한 2009년 새 앨범 Wait For Me. "지금까지 만들어온 앨범들보다 훨씬 멜로딕하고 우울하고, 개인적인 작품(모비)". "가장 슬프면서도 깊게 생각하게 만드는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일렉트로니카 계의 가장 위대한 사람(모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