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의 네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7.19
조회 199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파인커뮤니케이션스 제공으로 코믹댄스극 <작은 연못>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코믹댄스극 <작은 연못>은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하늘과 물속에서 인간이 보지 못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새들, 어항속의 다정한 물고기가 어느 날은 맹수들의 먹이싸움과 같은 서로를 물어뜯는 모습 속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우리 인간들의 모습을 발견할 때가 있죠. <작은 연못>은 일등만이 인정받는 세상에서 치열한 경쟁에서 숨차게 앞만 보고 달려가다 문득 돌아보면, 홀로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우화입니다. 7월 31일과 8월 1일, 구로아트밸리극장에서 열리는 <작은 연못>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7월 25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액션 스포츠 리프 제공으로 예쁜 여름 샌들을 드립니다.
상품을 원하시는 분은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사이즈(-.-;;)를 Hey Mr. DJ 2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신나는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에서 2시간 이용권(어린이 + 부모 각 1매)을 드립니다.
구슬치기, 딱지치기, 소꿉놀이.. 엄마 아빠들이 어렸을 때 골목을 가득 메우던 그 해맑은 웃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요즘 아이들 곁에서 함께 어울려 신나게 놀 친구들이 사라져 갑니다.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는 3세 ~ 8세 어린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신나는 장난감과 직업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티오비보는 현재 압구정점과 신도림점, 분당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점차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티오비보에는 무기나 폭력에 대한 장난감은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의 지능과 감성 개발에 유익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장난감이 가득합니다. 티오비보의 내부공간은 부드러운 시트지, 스폰지, 쿠션 등 안전한 마감재와 항균 친환경 공법으로 지어졌습니다. 티오비보의 장난감들은 무엇이든 입에 넣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안전한 소재의 것들만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이 구석구석 배어있는 곳,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아이들을 위한 왕국 티오비보입니다.
티오비보의 이용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Daughtry의 신보 Leave This Town을 드립니다.



단 한 장의 셀프 타이틀 앨범으로 전 세계 5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3개의 넘버원 싱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월드 뮤직 워어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의 화려한 수상 경력을 안은 도트리! 그들이 No Surprise를 시작으로 놀라운 도약을 시도한다! Nickelback의 Chad Kroeger와의 공동작업을 비롯, All American Rejects와 My Chemical Romance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Howard Benson과 또 한번 손을 잡고 탄생시킨 "진보"의 결정체! 도트리만의 담백하지만 강렬한 앤썸으로 모두의 심장을 울릴 첫 싱글 No surprise와 Ghost of me, 허쉬한 발라드 September, 미디엄 템포의 Life after you, Learned my lesson, 컨트리 뮤직의 풍미가 느껴지는 Tennessee line 등 총 12곡 수록!



* 다다 & 브래이든 제공으로 Cro-Magnon의 신보 Cro-Magnon을 드립니다.



미칠 듯한 그루비 사운드의 절정, 스타일리쉬 라이브 잼 밴드 크로마뇽의 새 앨범 Cro-Magnon 발매!! 2009년 2월21일 내한공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줬던 크로마뇽의 신작!! Soil & "Pimp" Sessions의 Motoharu(색소폰)와 Tabu Zombie(트럼펫)의 참여로 재즈, 펑크, 소울, 락, 레게, 다부, 힙합, 하우스, 디스코, 등이 혼연일체 된 그루브 감을 완성했습니다.



* 필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Fresh Coffee Romantic Space를 드립니다.



Fresh Coffee Romantic Space는 할리스 커피의 뉴 슬로건과 동일한 타이틀로 유럽 출신 디자이너들이 고안한 새로운 할리스 커피의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는 곡들로 가득 채워있습니다. 북유럽 특유의 절제된 미니멀리즘과 모던함이 느껴지다가도, 단순한 리듬 또는 기본적인 비트 속에 순수하면서도 디테일함이 느껴져 특별한 잔향을 남기는 곡들이 있는가 하면, 사랑스런 멜로디에 혀끝에 달콤함이 베게 하는 곡들까지 담겨있습니다. 노르딕 사운드의 대표적인 아티스트이자 스웨덴의 일렉트로 라운지 음악의 기대주 Cloud의 투명하고 산뜻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What you want, 차분한 보컬 음색과 감미로운 멜로디로 로맨틱의 깊이가 느껴지는 Ralph Myerz의 My Darling 등 재즈부터 보사노바, 일렉트로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담아낸 이번 컴필레이션은 할리스 커피를 찾는 모든 이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