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8.02
조회 232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극단 학전 제공으로 가족극 <우리는 친구다>에 청취자 6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친구다>는 다섯 살 이상 모든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기고 볼 수 있는 무대입니다. 김민기 대표가 번안하고 연출한 가족 극 <우리는 친구다>는 ‘어머니 공연 평가단으로부터 2008년에 ‘올해의 좋은 공연’으로 뽑히기도 했고 관객 반응이 좋아서 2004년부터 매년 공연되고 있는 명작입니다. 7월 30일(목)부터 8월 28일(금)까지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열리는 <우리는 친구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8월 8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방학을 맞은 자녀를 둔 어머님이나 선생님들, 가족공연을 즐기시는 다양한 연령대의 청취자 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도서출판 장서가 제공으로 유쾌하고 즐거운 우리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수필 <안녕, 자전거>를 드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전거와 관련된 추억 한둘쯤은 갖고 있을 겁니다. 어린 시절 동네 친구들과 타던 세발자전거와 시간이 지나 보조바퀴를 떼던 날의 기억,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긴 자전거 하이킹. <안녕, 자전거>에는 타인의 것이기도 하고 바로 당신의 것이기도 한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안녕, 자전거>는 경제적이고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자전거, 그래서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는 자전거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안녕, 자전거>는 자전거의 종류, 역사, 기계원리, 자가 수리법, 용어 설명, 해외 다른 나라의 자전거 제도, 안전장비, 장거리 여행 시 필요한 것들, 운동효과, 보관법, 녹 제거법 등 실용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통해 옛 추억을 꺼내보고 싶거나,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나, “자전거가 도대체 뭐야?”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안녕, 자전거>를 펼쳐보세요.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신나는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에서 2시간 이용권(어린이 + 부모 각 1매)을 드립니다.
구슬치기, 딱지치기, 소꿉놀이.. 엄마 아빠들이 어렸을 때 골목을 가득 메우던 그 해맑은 웃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요즘 아이들 곁에서 함께 어울려 신나게 놀 친구들이 사라져 갑니다. 어린이 장난감 테마파크 티오비보는 3세 ~ 8세 어린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신나는 장난감과 직업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티오비보는 현재 압구정점과 신도림점, 분당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점차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티오비보에는 무기나 폭력에 대한 장난감은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의 지능과 감성 개발에 유익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장난감이 가득합니다. 티오비보의 내부공간은 부드러운 시트지, 스폰지, 쿠션 등 안전한 마감재와 항균 친환경 공법으로 지어졌습니다. 티오비보의 장난감들은 무엇이든 입에 넣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안전한 소재의 것들만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이 구석구석 배어있는 곳,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다 갈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아이들을 위한 왕국 티오비보입니다.
티오비보의 이용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워너 뮤직 제공으로 RoykSopp의 앨범 Junior을 드립니다.



복고풍 터치를 곁들인 유럽식 일렉트로닉 감성의 절정! 세계적인 광고, 영화 음악 감독들이 최고로 꼽는 스타일리쉬한 밴드 로익숍의 2009년도 앨범 Junior. 새 작품을 처음 들어도 낯선 느낌보다는 어딘지 모르게 익숙한 '로익숍 표'사운드의 전형이 될 만한 첫 싱글 Happy up here 외 복고적이고 훵키한 아날로그 사운드의 Vision one, You don't have a clue, 매우 지적이고 중독성이 강한 구성에 점진적인 극적 전개가 인상적인 True to life까지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구성을 바탕에 전형적인 로익숍 트레이드마크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Jordin Sparks의 앨범 Battlefield를 드립니다.



2009. 07. 21 전세계 동시 발매! 무한한 가능성의 밀리언 달러 베이비 아메리칸 아이돌 시리즈의 최연소 우승자 조딘 스팍스. 그래미 노미네이트 및 플래티넘 세일즈 기록의데뷔앨범을 잇는 2009년 신작 Battlefield. 17세의 나이로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6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며 화려하게 급부상한 조딘 스팍스의 소포모어 앨범. 스타케이트, 끌로드 켈리 등 최고의 프로듀서 진들이 참여하였고 세련된 R&B와 댄서블한 느낌들이 더욱 추가되어 비욘세와 리아나가 결합된 사운드라는 평을 얻고 있는 앨범. 첫 싱글 Battlefield, S.O.S. (Let The Music Play), It takes more 등의 신곡과 데뷔앨범의 대표 히트 싱글 Tattoo, One step at a time이 특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



* 리플레이 뮤직 제공으로 일렉트로니카 그룹 Sound Of Arrows의 앨범 M.A.G.I.C.을 드립니다.



팝의 천국 스웨덴에서 쏘아올린 달콤한 화살, 팝 판타지의 세계로의 초대! 어린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화제의 미니비디오와 달콤한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를 담은 앨범 M.A.G.I.C. 인기 미드 시리즈인 <가십 걸> 시즌 2편에 삽입된 Danger와 처음 들어도 친숙한 음반타이틀 M.A.G.I.C.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