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8.30
조회 2027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고메베이글 제공으로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저지방, 저칼로리의 웰빙 건강식품 베이글 세트를 드립니다.



고메베이글은 냉동 수입품이 아니며 매일 아침 정성껏 반죽하여 구어 내는 우리의 베이글입니다. 고메베이글은 유태인 전통방식으로 굽기 전에 먼저 생지를 데쳐 겉을 익힌 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며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떡처럼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는 우리 입맛과 잘 어우러지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담백한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서 드시거나 각종 야채, 햄, 계란 등의 재료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고메베이글 세트를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없으면 보내드리고 싶어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Fairy On The Ice를 드립니다.



은반 위의 요정, 피겨 여왕이 되다! 김연아가 들려주는 팝 음악! 깜찍하고 귀여운 연아 양의 사진과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초호화 일러스트 스토리 패키지 구성. 실제 경기 및 아이스쇼에 사용하였던 BGM 수록!! 2004/5 시즌 갈라 프로그램 곡인 마이클 잭슨의 Ben, 2007/8 시즌 갈라 프로그램 곡 뮤지컬 미스 사이공 수록 곡 The last night of the world, 2009 KCC Festa On Ice Show 프로그램 곡 리아나의 Don’t stop the music 외에도 30곡이 2장의 CD에 수록되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Eternity의 앨범 Eternity를 드립니다.



Don’t push me, Life is cool 등을 만들어 낸 프로듀서 지오와 보컬리스트 제이드가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 Eternity. 클래식과 팝의 만남이라는 컨셉트를 통해 그들 최고의 앨범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신의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한 바 있는 제이드가 지난 앨범 Out Of The Box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으로 스위트박스의 영광을 함께 만든 프로듀서 지오와 함께 프로젝트 팀의 형태로 앨범을 만들었고 앨범 컨셉트 또한 과거 이들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팝과 클래식의 만남입니다. 첫 싱글 Wonderful world는 유명한 파헬벨의 캐논을, I will은 비발비의 사계 중 봄을, Only human은 그리그의 아침을 샘플링했습니다.



* 루오바 뮤직 제공으로 David Choi의 앨범 Only You를 드립니다.



수천만 네티즌을 사로잡은 한국계 YouTube 스타 데이비드 최의 어쿠스틱 팝 월드. 10대를 위한 존 레넌 송라이팅 경연대회 우승과 데이비드 보위 매시업 콘테스트 대상 수상. 제이슨 므라즈, 제이슨 웨이드, 잭 존슨의 팬들께 추천! 그가 노래하는 순수하고 소박한 사랑이야기는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젊은 한국계 청년들의 진실 된 모습을 대변합니다. 놀랍도록 친숙한 정서적 가치를 함축하고 있는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는 절제되지 못한 퇴폐적이고 불안정한 모습의 왜곡된 이미지가 아닌, 같이 웃고 떠들며 노래하는 오랜 친구와의 대화처럼 솔직하게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