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10.11
조회 2311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예츠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연극 <굿 닥터>에 청취자 14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10월 8일부터 11월 15일까지 대학로에 있는 설치극장 정미소에서 펼쳐지는 연극 ‘굿 닥터’는 러시아의 대문호 안톤체홉의 칼럼을 원안으로 1973년에 미국 최고의 희극작가 닐 사이먼이 발표한 포복절도할 최고의 코미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서민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로 풍자와 해학이 곳곳에 숨어있는 대표적 작품이며, 발표 이후 브로드웨이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지금까지 많은 공연이 계속해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기존에 9개로 구성된 에피소드에 새롭게 추가된 ‘총성 없는 전쟁’ 편이 초연되어 새롭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대학로의 중견 배우들과 젊은 배우들이 함께 삶에 대한 유쾌한 성찰과 따뜻하고 훈훈한 이야기로 꾸며질 ‘굿 닥터’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17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학전 기획팀 제공으로 어린이 가족극 <무적의 삼총사>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인 치나와 풍이는 상급생 갈구의 협박으로 돈을 빼앗기다가 미국에서 이사 온 써니와 함께 갈구를 물리치고 화해를 합니다. 갈구가 협박하고 풍이가 두려움에 떠는 모습은 실제 학교폭력을 떠올릴 수 있을 정도로 사실적이며 갈구를 피해 써니를 찾아온 풍이와 치나가 써니와 어우러지며 갈구를 물리치는 모습은 재치와 익살이 넘칩니다. 또 그 해결과정에는 할머니가 있어 아이와 노인과의 관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집니다. 작품은 섣불리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고 아이들에게 어른의 잣대에 의한 관심이 아닌, 어린이 눈높이에서의 관심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자신을 괴롭히던 갈구와 화해하고 그 안에서 성장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에서 우리의 모습도 발견하게 됩니다. 10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 대학로에 있는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펴쳐지는 연극 <무적의 삼총사>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10월 17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메베이글 제공으로 천연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저지방, 저칼로리의 웰빙 건강식품 베이글 세트를 드립니다.
고메베이글은 냉동 수입품이 아니며 매일 아침 정성껏 반죽하여 구어 내는 우리의 베이글입니다. 고메베이글은 유태인 전통방식으로 굽기 전에 먼저 생지를 데쳐 겉을 익힌 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며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떡처럼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는 우리 입맛과 잘 어우러지며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담백한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발라서 드시거나 각종 야채, 햄, 계란 등의 재료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고메베이글 세트를 원하시는 분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제품을 댁에서 받으시는 것이 아니라 협찬사에서 댁으로 교환권을 보내드리면 지정된 곳에서 갓 구워낸 따뜻한 베이글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 OST 잉글리시 제공으로 저자 오석봉이 쓴 ‘나는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다’를 드립니다.



여러분, 영어로 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으니까요. 이 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스스로를 억지로 세뇌시키라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이미 영어를 잘하고 있었던 겁니다. 의심스럽다구요? 이 책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보세요.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워너 뮤직 제공으로 Muse의 신보 The Resistance를 드립니다.



전 작들의 장점을 요소 별로 골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표현한 The Resistance. 월드 투어 중 두바이에서 들었던 음악에 영감을 받아 만든 United States of Eurasia, 브라질의 탱고 바에서 경험한 이국적인 스타일 그리고 천재 피아니스트 쇼팽의 클래식 튠으로부터 음악적 아이디어와 '동물 농장'으로 유명한 조지 오웰의 대표작 '1984'의 정치적 사상, 그리고 진화 이론가이자 생물학자인 리차더 더킨스의 무신론 등의 영향은 가사를 통해 그대로 드러납니다. 뮤즈의 드라마틱한 실험은 이번 앨범 The Resistance에서 정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Backstreet Boys의 신보 This Is Us를 드립니다.



전 세계 8천 만장, 국내 백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 백스트리트 보이스의 새 앨범 This Is Us는 완성도가 가장 높은 앨범입니다. 당신의 심장을 뛰게 만들 첫 싱글, 이 시대 가장 완벽한 팝 튠 Straight through my heart, 멜론, 소리바다, 벅스, 도시락 팝 싱글 차트 1위! 레이디 가가의 Just dance를 통해 마이다스의 손으로 부상한 히트메이커 레드원의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