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의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2.27
조회 2290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 주빌레 쇼콜라티에가 고급 수제 초콜렛 선물세트를 드립니다.





* (주)마임 제공으로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모던 록 밴드 Razorlight의 신보 Slipway Fires를 드립니다.



◦ 2004년 앨범 Up All Night으로 스타일리쉬한 인디록 사운드의 주류에 당당히 합류했던 레이저라이트의 최신작 Slipway Fires! 앨범 발표와 함께 첫 싱글로 커트된 Wire to wire는 대중적인 팝 록 코드를 사용한 곡으로 영국 싱글 차트 5위에 올랐으며 이번 앨범의 색깔을 대표하는 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곡 Hostage of love와 Stinger 같은 발라드 풍과 피아노 솔로로 구성된 The house는 이전에 들을 수 없던 이들의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전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을 위해 아기자기한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한 You and the rest와 Tabloid lover도 이번 앨범에서 배놓을 수 없는 멋진 트랙입니다.



* 라임라이트 뮤직 제공으로 여성 싱어 송라이터 Sarah Blasco의 앨범 The Overture & The Underscore를 드립니다.



◦ 사라 블라스코는 데뷔앨범 The Overture & the Underscore를 통해 호주 대중 음악계에 화려하게 등장해 혁신적이며 지적인 팝 음악이라며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고 호주의 그래미라 할 수 있는 ARIA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었을 뿐만 아니라 골드 앨범을 달성할 만큼 음반 판매 역시 성공적이었습니다. AIRA 앨범차트 35위에 등극해 2005년 ARIA 어워드에서 올해의 신인, 올해의 팝 음반, 올해의 여성 아티스트, 올해의 음반까지 총 4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수록 곡 중 Always worth it은 미국 TV드라마 Six Feet Under에 삽입되었고 At your best는 본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Brandy의 신보 Human을 드립니다.



◦ 90년대를 풍미한 틴에이지 R&B 아이콘에서 어느덧 삶의 시련을 감싸는 아름다운 여신으로 진화한 브랜디의 새로운 화제작 Human! 탁월한 비트가 돋보이는 첫 번째 싱글 Right here와 정적인 선율의 Long distance 등 그녀의 변치 않는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15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