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5.10
조회 2136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뮤지컬헤븐 제공으로 연극 ‘쉬어매드니스’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2006년 11월, 초연된 ‘쉬어매드니스’는 관객이 범인을 찾아내고 결말을 정하는 독특한 형식으로 큰 화제를 모은 연극입니다. 미용실 위층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의 범인을 관객의 지목과 심문을 통해 찾아내는 이 작품은 단순히 감상만 하는 연극이 아니라 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는 연극입니다. 관객들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배우의 손동작 하나, 말 한 마디에도 온 정신을 집중해서 범인을 찾아내야 합니다. 관객의 예리한 수사망을 피하지 못한 용의자는 범인으로 지목되고 관객에 의해 선택된 용의자는 결국 자신의 범행을 자백함으로써 연극은 끝납니다. 관객이 작품에 참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범인을 찾아냄으로써 작품의 결말까지 결정합니다. 관객과 배우 그 누구도 시종일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것, 이것이 ‘쉬어매드니스’의 묘미이자 매력입니다. 연극 ‘쉬어매드니스’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5월 16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북마크 제공으로 우리 땅 남도 맛 이야기를 드립니다.



'우리 땅 남도 맛 이야기’는 전라남도청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맛’의 국가대표인 전라남도의 맛집 가운데 100여 군데를 엄선했고 그 가운데서도 35곳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취재하며 남도의 전통과 정통 음식점만을 소개했습니다. 우리나라 곳곳을 다니며 여행과 맛에 대해서 일인자라고 자부할 수 있는 이병학 기자와 진미에 대한 감수성이 뛰어난 김성대 시인의 취재는 늦은 가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전라남도의 대부분 맛집들은 천연조미료를 사용하고 있었고 생물을 사용했으며 제철의 재료를 사용함으로 최고의 맛을 냅니다. 그들의 취재를 멈칫하게 했던 순간들이 있었으니 바로 그것은 제철의 재료였습니다. 당시의 취재는 겨울에 이루어졌는데 봄에만 먹을 수 있는 서대회와 갓김치는 맛볼 수 없어서 차일피일 기다리다 이른 봄이 되어서야 취재가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직접 식당 조리실에도 들어가고, 며느리도 모른다는 맛의 비밀을 캐기도 했으며, 손님상에 나오는 순간, 참맛이 나오기까지의 과정의 기록물들이 바로 ‘우리 땅 남도 맛 이야기’입니다. 그들의 이 땀내 나는 취재기가 남도의 맛을 독자들에게 생생하고 신선하게 전달해줄 것입니다.



* 자연주의기업 (주)마임 제공으로 여성화장품 라헬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Ciara의 신보 Fantasy Ride를 드립니다.



어셔의 화려한 춤 솜씨, 비욘세의 재능과 관능미, 최첨단 감각과 사운드까지 이 모든 것을 겸비한 시아라의 숨 막히도록 아찔한 뮤직 환타지! 시아라의 3번째 정규 앨범 Fantasy Ride. 네이버, 싸이월드 팝 차트 1위 등극!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함께한 화제의 듀엣 곡 Love sex magic 외에도 루다크리스, 크리스 브라운, 미시 엘리엇, 영지지 등 초특급 게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올해 최고의 앨범!!



* 워너 뮤직 제공으로 Greenday의 신보 21th Century Breakdown을 드립니다.



5년 만에 돌아온 펑크계의 악동 그린데이의 8번째 스튜디오 앨범 21st Century Breakdown! 너바나, 스매싱 펌킨스, 가비지 등의 프로듀서를 역임한 더 이상의 수식어구가 필요 없는 최고의 프로듀서 부치 빅의 터치가 가미된 2009년 최고의 락 음반으로 손꼽힐 앨범!! 보컬 빌리 조, 베이스 마이크 던트, 드럼 트레 쿨, 세 약동이 2006년부터 곡 작업 및 레코딩을 시작하여 심혈을 기울인 새 앨범 드디어 5월 15일 국내 발매!! Heroes and cons, Charlatans and saints, Herseshoes and handgrendades와 같이 3개의 테마로 구성된 21st Century Breakdown의 첫 싱글 Know Your Enemy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elody Gardot의 신보 My One And Only Thrill을 드립니다.



재즈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새로운 바람 멜로디 가르도트가 감정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주는 새 앨범 My One And Only Thrill을 공개했습니다. 담담함에서부터 체념, 극도의 슬픔, 희망으로 이루어지는 빠른 감정의 기복을 경험할 수 있는 작품으로 명 제작자 래리 클라인과 빈스 멘도사의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인 앨범입니다. 담백한 기타 반주와 브라질리안 리듬으로 이루어진 Over the rainbow와 차분한 분위기의 첫 곡 Baby I'm a fool, 미소 짓게 하는 If the stars were mine 등 직접 작곡한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