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10.18
조회 2687
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91년 10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예술의 전당 공연사업팀 제공으로 연극 <갈매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예술의 전당은 오는 11월 7일(금)부터 11월 23일(일)까지 예술의 전당 개관 20주년 기념 최고의 연극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연출가 유리 부투소프의 <갈매기>를 토월극장 무대에 올립니다. 이 작품은 지난 20년간 우리 시대의 연극 시리즈, 오늘의 작가 시리즈, 토월정통연극 시리즈, 자유 젊은 연극 시리즈 등 연극계의 활성화를 위해 여러 연극 작품들을 선보인 예술의 전당이 2008년 개관 20주년을 맞아 실시한 설문을 통해 관객과 연극전문가가 직접 선정한 최고의 연극으로 <레이디 맥베스>와 함께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이기에 더욱 의미가 남다릅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03년 화제작 <보이체크>를 통해 국내 연극계에 큰 화제를 모은 러시아 연극계의 대표 연출가 유리 부투소프와 2007년 황금 마스크 상을 수상한 알렉산드르 쉬시킨 콤비가 참여합니다. 러시아 최고 문호 안톤 체호프의 4대 희곡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는 연극 <갈매기>를 세계 연극계의 맹주로서 다양한 실험과 완성도 높은 공연을 통해 극예술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러시아 대가와의 공동 작업은 올가을 우리 연극무대를 보다 풍성히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0월 25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양문화재단 교육사업팀 제공으로 <추억의 음악이야기 비틀스>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고양문화재단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추억의 음악이야기, 그 두 번째 편을 마련합니다. 대중음악의 전설 비틀스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그들이 남긴 불후의 명곡, 대중음악사에 끼친 영향등 비틀스에 대한 모든 것을 추억해 봅니다. 정신과 전문의이자 방송인 표진인의 진행과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구수하고 재미있는 해설 그리고 비틀스의 음악만을 연주하는 뮤지션 멘틀즈와 레볼루션의 연주가 함께 합니다. 11월 4일 저녁 8시, 고양아람누리 새라새 극장에서 진행되는 제1편 ‘비틀스, 세계를 정복하다’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11월 1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뉴랜드 알로에 제공으로 멜로즈 3종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arah McLachlan의 베스트 앨범 Closer : The Best Of Sarah McLachlan을 드립니다.



세상을 치유하는 아름답고 따스한 목소리, 이 시대가 탄생시킨 진정한 뮤즈 사라 맥라클란의 20년 음악 발자취가 담긴 최초의 베스트 앨범 Closer : The Best of Sarah McLachlan. 디지털 싱글로 먼저 발매 되어 국내 팬들을 사로잡은 신곡 U want me 2를 포함해 화제의 CF <삼성 기업광고> 삽입곡 Angel,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받는 Adia 등 사라 맥라클란이 손수 엄선한 주옥같은 16곡 수록! 이번 베스트 앨범은 사라가 직접 엄선한 기존 히트곡 14곡과 함께 신곡 2곡도 포함되어있어 사라 맥라클란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소장하고 싶은 팬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스톰프 뮤직 제공으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Isao Sasaki의 신보 Prologue를 드립니다.



한국과 일본의 감성미학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이루마와 이사오 사사키. 그들의 음악은 간결하면서도 가슴에 와 닿는 감성적 선율로 잔잔하고 깊은 감동을 불러일으킨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군복무로 인한 2년간의 공백으로 인한 긴 기다림을 끝낸 팬들의 곁으로 돌아와 활동을 재개하는 이루마는 군복무 중에서도 이번 앨범 Prologue를 위해 A letter of song을 헌정했는데 ‘이루마로부터 온 편지’라는 의미로 타이틀이 붙여진 곡은 이루마가 만들어 낸 테마와 멜로디로 이사오 사사키가 연주, 그 둘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곡입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탠다드 L.O.V.E가 이사오 사사키만의 서정적이고 로맨틱하게 재탄생되는 등 사랑은 변함없이 로맨틱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 음악의 테마입니다.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아티스트 이사오 사사키. 그의 새로움에 대한 시작에의 약속은 그의 신보에 담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읍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James Morrison의 신보 Songs For You, Truths For Me를 드립니다.



데뷔앨범 Undiscovered로 혜성같이 등장해 영국 싱글/앨범 차트 완전 석권, 브릿 어워드 최우수 솔로 수상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광고 음악으로 소개되는 등 큰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싱어 송라이터 제임스 모리슨의 대망의 새 앨범 Songs For You, Truths For Me. UK 라디오 방송차트 1위, UK 싱글 차트 7위에서 상승 중인 서정적인 멜로디와 소울 풍의 보컬이 돋보이는 첫 싱글 You make it real과 넬리 퍼타도와 듀엣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roken strings를 비롯해 최고의 소울 발라드 Once when I was little,경쾌한 록 넘버 Fix the world up for you 등 더욱 깊어진 그의 보컬과 음악적 감성이 호소력 있게 다가오는 신곡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