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11.08
조회 2657
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99년 11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고양 아람누리 제공으로 <추억의 음악이야기 비틀스>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고양문화재단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추억의 음악이야기, 그 두 번째 편을 마련합니다. 대중음악의 전설 비틀스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그들이 남긴 불후의 명곡, 대중음악사에 끼친 영향등 비틀스에 대한 모든 것을 추억해 봅니다. 정신과 전문의이자 방송인 표진인의 진행과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구수하고 재미있는 해설 그리고 비틀스의 음악만을 연주하는 뮤지션 멘틀즈와 레볼루션의 연주가 함께 합니다. 11월 18일 저녁 8시, 고양아람누리 새라새 극장에서 진행되는 제3편 ‘명반에 나타난 혁신’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은 11월 15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뉴랜드 알로에 제공으로 멜로즈 3종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Celine Dion의 베스트 앨범 My Love : Essential Collection을 드립니다.



Power of love, My heart will go on, Because you loved me, Beauty and the beast, That's the way it is, I'm your angel, Taking chances, I drove all night, It's all coming back to me now, All by myself, A new day has come, My love, If you asked me to 등 그녀의 대표곡이 죄다 수록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코리아 제공으로 Francis Lai의 베스트 앨범 Greatest Hits를 드립니다.



프랑스가 낳은 세계 최고의 위대한 멜로디 메이커이자 세계 영화 음악계의 최고 거장 프란시스 레이의 진정한 베스트 앨범! 불멸의 히트곡 ‘러브 스토리’를 비롯해 그간 매우 접하기 힘들었던 ‘사랑과 슬픔의 볼레로’, ‘남과 여’, ‘빌리티스’를 포함해 모두 18곡의 아름다운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