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9.01.10
조회 2619
매주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파임커뮤니케이션스 제공으로 통가와 함께 하는 아시아 동화 여행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올 겨울, 아시아 동화 세편을 만나는 이색적인 공연이 1월 21일(수) 오후 2시와 5시, 2회에 걸쳐 북촌창우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몽골, 베트남, 한국의 대표적인 동화를 아시아의 음악들과 엮어서 만든 ‘통가와 함께 하는 아시아 동화 여행’은 잘 알려진 몽골의 동화 ‘어머니의 심장’, 베트남 판 콩쥐팥쥐 ‘땀과 깜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전래동화 '호랑이 뱃속 구경' 이 인형극, 움직임극, 그림자극으로 다채롭게 선보입니다. ‘통가와 함께하는 아시아 동화 여행’에서 처음 듣는 아시아의 이야기들을 통해 아이들은 다문화의 상상력과 정서를 경험합니다. 그 속에서 몽골의 소년과 베트남 소녀 땀을 만나 넓은 세상에 다양한 아이들과 친구가 되는 열린 마음을 함께 찾아갑니다. 다양하게 펼쳐지는 동화를 통해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 흥미로운 아시아의 동화와 생생한 음악, 다양한 모습의 공연은 겨울방학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감성체험의 시간을 선물할 것입니다. 청취자께는 2시 공연에 5분(1인 2매), 5시 공연에 역시 5분(1인 2매)를 드리고자 하오니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월 19일(월)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1세기북스 제공으로 영어를 두려워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쉽게 다가오는 영어회화 책 <웬만한 영어상황 다 있다 - 위기탈출 4 마디 영어>를 드립니다.



내 인생에 만날 수 있는 영어 상황은 여기에 다 있습니다! 어떤 영어 질문 공격도 막아낼 수 있는, 건들면 터지는 내 영어!! <웬만한 영어상황 다 있다: 위기탈출 4마디 영어>는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자막 없이 보기' 등을 출간한 오석태 선생님이 집필한 책으로 수년간 영어초급자들과 함께 하며 한국인들이 가장 잘 맞닥뜨리는 영어상황 베스트 100개를 선정하였습니다. 이 책은 초급 영어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 회화책으로 살면서 자주 만나게 되는 상황들을 다루고 있으며 의문사별로 그룹을 묶어 질문 유형을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배운 표현은 '표현활용하기' 코너를 통해 응용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책에서는 100개의 영어 질문과 상황을 모아 놓아 각 질문마다 습관적으로 할 수 있는 한 마디 대답을 소개했고 이어서 4마디 대답을 제시하였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영어 공포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갑자기 만나게 되는 어떠한 영어상황에서도 자신감 있게 대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오디오 CD 1장 포함).



(주)뉴랜드 알로에 제공으로 멜로즈 3종 화장품 세트를 드립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소니 뮤직 제공으로 이소정의 앨범 쇼팽과 소녀를 드립니다.



늘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감동을 안겨준 이소정이 2009년 보컬리스트로 돌아와 불멸의 작곡가 프레드릭 쇼팽의 클래식 멜로디와 그녀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진 앨범 Chopin And The Girl. 쇼팽의 서거 160주년을 기억함과 동시에 고의 모국인 폴란드와 한국의 수교 20주년을 기념하는 해인 2009년, 쇼팽의 장송곡을 시인 김소월의 '초혼'과 접목시킨 천부적인 안목으로 만들어진 곡과, 피아노 연습곡 원곡 위에 가사만을 언어 쇼팽에게 헌정, 뮤지컬의 주제곡처럼 노래한 Wave of life 등 기악 연주곡인 원곡들의 멜로디를 변형 없이 대중적인 보컬 곡으로 승화, 모든 곡을 직접 편곡, 작사해서 프로듀서로써의 능력까지 발휘한 이소정의 새로운 음반 쇼팽과 소녀입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Fall Out Boy의 신보 Folie A Deux를 드립니다.



21세기 가장 핫한 모던밴드 폴 아웃 보이, 화끈한 새 앨범으로 2년 만에 돌아오다!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28위를 기록하며 앨범 순항을 위해 밑거름을 놔준 첫 싱글 I don't care,
스타디움 록 밴드로서의 그릇을 뽐내는 America's Suitehearts, 더 후의 전성기를 시간 이동한 듯한 Disloyal Order of Water Buffaloes를 비롯해 영화 <노팅힐>의 삽입곡 She로 잘 알려진 엘비스 코스텔로가 참여한 What a catch, 2009 그래미 최다 부문 후보에 오른 래퍼 릴 웨인이 참여한 Tiffany blews 등 화끈한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뮤주 레코드 제공으로 Sergei Trofanov의 앨범 Gypsy Passion 3를 드립니다.



네 줄 현 위에서 추억의 아름다움과 달콤함, 인생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노래하다.. 세르게이 트로파노프는 집시 바이올린으로 우리 삶의 희로애락을 뜨겁고 강렬한 열정으로 때로 구슬프고 애잔한 감동으로 표현해내며 한국인들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연주자입니다. 이미 베스트셀러가 된 첫 앨범 집시패션에서 강렬한 집시바이올린 곡 몰도바로 단숨에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듯이 새 앨범 Gypsy Passion 3에서도 몰도바 스타일의 집시 바이올린으로 다시 한번 열정과 낭만 그리고 마음의 평화와 위안을 선사할 것입니다. 트로파노프의 손을 거치면 네 줄 현의 바이올린은 열정의 눈물을 흘러내리게 하여 물결을 이루며 휘몰아치는 파도가 되어 가슴 시린 영혼에 탄성과 감동의 바다를 이루게 합니다. 마지막 곡은 디제이 준의 '너를 사랑해'를 리메이크한 I love you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