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부 <과거를 들려주세요>에서는 1993년 8월로 돌아가 보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동두천 락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공으로 제10회 동두천 락 페스티벌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오는 8월 14일(금)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동두천시 소요산국민관광지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제10회 동두천 락 페스티벌은 최고의 쓰래시 메탈 그룹 Anthrax와 일본의 유명 그룹 Out Rage, Survive, Nicotine, 404 Not Found 등 4개 팀과 인순이, 넥스트, 백두산, 내 귀에 도청장치, 크라잉 넛, 크래쉬, 체리필터, 김종서, 문희준, 강산에 등 국내 최정상 락 밴드 50여개 팀의 대거 출연으로 락 공연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락 공연은 물론 전시와 함께 사인회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어 청소년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락 공연의 유토피아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8월 9일(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2)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칠리 뮤직 제공으로 Metisse의 앨범 My Fault를 드립니다.
메티스는 ‘혼합’이라는 의미의 불어로 아프리카 출신의 싱어 송라이터 아이다와 아이리쉬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스컬리로 구성된 남녀 혼성 듀오입니다. 1997년에 자신들을 메티스라 이름 짓고 아프리칸 음악과 유러피언 음악을 믹스해 일렉트로닉과 소울뮤직을 혼합하고 자신들의 이름에 맞는 음악을 시작했습니다. Boom boom ba가 수록된 1집은 그래서 더 소중한 앨범입니다. 스컬리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이자 곡으로 꼽는 Pray, UK와 유러피언 댄스 차트 4위에 등극하고 올림픽 사운드 트랙에 사용된 바 있는 Sousounde 등이 아프리카 음악과 유럽 음악의 혼합 그리고 일렉트로닉과 소울 음악의 혼합을 통해 자신들의 이름을 확실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월드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주말밴드 : 세계음악기행 월드뮤직 모음집을 드립니다.
월드뮤직모음집 역사상 가장 위대한 주말 밴드는 우리나라에는 거의 소개되지 않았던 젊은' 전 세계의 노래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앨범입니다. 현재 브라질을 MPB를 대표하는 여성 싱어 송라이터 아드리아나 깔깡유뚜의 Fico assim sem voce를 시작으로 스웨덴 재즈 록 밴드 부 케스퍼쉬 오케스떼르의 Undantag,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레게톤 듀오 까예 뜨레쎄의 Atrevete-te-te, 서아프리카 베냉공화국 출신의 디바 안젤리끄 낏조와 록 스타 데이브 매튜스가 듀엣으로 부른 Iwoya 등 젊고 신선한 1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신나라 레코드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Jump! Techtonik Megamix를 드립니다.
전 유럽과 뉴욕을 점령한 테코토닉의 열풍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그 열기를 담은 Jump! Techtonik Megamix로 전 세계의 테크토닉 광풍에 동참하세요!!
2008년 8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8.03
조회 2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