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4.20
조회 3000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GTB 강원민방 제공으로 Flower Power Concert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우드스탁과 같은 전설적인 음악 축제가 오는 5월 한국에서도 열립니다. 전 세계 유일한 분단국가, DMZ가 존재하며 여전히 전쟁의 불씨가 남아있는 대한민국에서 우드스탁의 주역들이었던 전설적 포크 아티스트들이 5월 4일(일)과 5일(월) 오후 6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세계 평화와 한반도의 평화를 기원하는 플라워 파워 콘서트를 펼칩니다.
5월 4일 첫 공연에는 돈 맥클린, 쥬디 콜린스, 제니스 이안, 브라더스 포, 닥터 훅, 멜라니 사프카, 크리스탈 게일 등이 추억의 무대를 장식하고 이튿날인 5일은 프로그래시브 록의 살아있는 전설 알란 파슨스 프로젝트를 비롯해 블러드 스웻 앤 티얼스, 도노반, 제니스 이안, 브라더스 포, 닥터 훅, 멜라니 사프카 등이 추억과 감동의 시간으로 안내합니다. 4시간이 넘는 공연시간이 무색할 만큼 공연 역사상 이례적인 캐스팅과 환상의 무대로 중장년층들에겐 추억을, 젊은이들에겐 사랑과 희망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뮤지션들은 공연에 앞서 한반도의 긴장과 갈등의 상징인 DMZ를 직접 방문하여 전쟁의 상처와 분단의 현장을 몸으로 체험할 예정이며 김진선 강원도지사와 함께 평화선언식에 참석하여 사랑과 화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쟁의 상흔이 깃들어 있는 철원 지역에서 한반도에 평화를 기원하는 DMZ 쇼케이스 공연도 가질 예정입니다.
FM POPS 청취자분들께는 5월 4일(일) 공연에 10분(1인 2매)을 모시고자 하오니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4월 27일(일)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신나라 뮤직 제공으로 올드 팝 컴필레이션 앨범 Black Coffee 진한 커피 골든팝... 그리고 소중한 추억을 드립니다.



120만장의 아름다운 신화, 「진한커피 시리즈」2008년 새로운 봄을 맞이하여... 진한커피음반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의 팝 명곡 모음집을 한 장의 음반으로 준비한 「 진한커피 골든 팝 」발매! The end of the world, Rain, Tell Laura I love her, Moon river, I went to your wedding, Stand by me, My girl, Happy together, Only you 등 국내에서 꾸준히 애청되는 올드 팝 19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뮤직 제공으로 C-Blunt의 앨범 Chill Hop을 드립니다.



힙합 장르에 라운지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접목시켜 만든 Chill Hop의 원조 C-Blunt!! C-Blunt 의 이 앨범은 펑크, R&B, 재즈, 스윙, 팝과 힙합을 적절히 조합한 cool-smooth한 음악으로 상업적 트랜드에서 벗어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힙합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엔지니어와 아티스트들로 만들어진 앨범 Chill Hop은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는 프로듀서 Eliot Waldhorn의 프로듀싱으로 Bernie Grundman이 마스터링했으며 스눕 독, 나탈리 콜, 듀크 엘링턴 오케스트라등이 참여하여 한층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타이틀곡인 Cee-Lo는 클라리넷, 트럼펫, 색소폰, 트롬본등 브라스 밴드의 연주를 넣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Lupe Fiasco의 앨범 Lupe Fiasco's The Cool을 드립니다.



Jay-Z와 Kanye West가 극찬한 천재 힙합 아티스트 루페 피아스코의 두 번째 앨범!! 이번 음반은 힙합, 재즈, R&B를 섞은 풍부한 사운드에 루페의 번뜩이는 메시지를 담은 수작으로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첫 싱글 Superstar를 비롯해서 모두 19 트랙의 쿨한 음악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