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의 첫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5.04
조회 2935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에스컴 제공으로 일본 최고의 록 밴드 L‘Arc En Ciel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지난 해, 한국 최대이자 최고 음악축제 200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일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일본 최고의 록 밴드 라크 엔 시엘이 5월 17일(토)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갖습니다. 하드 록을 기반을 둔 이들의 음악은 존재감 있는 멜로디 라인과 한곡에 마치 어둠과 햇살 같은 양면적인 모습을 발견 할 수 있는데 마치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곡의 진행방법으로 유명한 밴드입니다. ‘모든 색깔이 우리의 색깔’이라는 무난한 듯 독특한 음악 세계를 지켜오고 있는 이들의 공연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5월 16일(금)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 2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The Feeling의 신보 Join With Us를 드립니다.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코러스 라인으로 무장한 소프트 록 사운드로 평단과 대중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영국 출신 5인조 밴드 The Feeling! 발매 1주일 만에 UK 앨범 차트 1위에 빛나는 두 번째 앨범 Join With Us. 베를린 장벽의 붕괴를 배경으로 한 연인의 이야기를 노래한 첫 번째 싱글 I thought I was over를 비롯해 경쾌한 멜로디의 두 번째 싱글 Without you,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인 Join with us 등 특유의 소프트 록 감성의 곡들과 다정한 피아노 반주의 서정적인 트랙 Spare me, This time, 밴드의 감각적인 음악세계를 9분 길이의 한 곡에 담은The greatest show on earth 등 총 11곡 수록!



워너 뮤직 제공으로 Madonna의 신보 Hard Candy를 드립니다.



마돈나답게 다시 돌아온 마돈나! 팝의 여왕 마돈나의 25년 커리어를 완성 짓는 11번째 스튜디오 앨범 Hard Candy!! 가장 강렬하고, 가장 달콤한 힙합 비트의 업템포 클럽 뮤직!!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피쳐링한 4 minutes, 기무라 타쿠야 주연 드라마 Change의 주제곡으로 쓰인 노래 등 펑키하고 댄서블한 마돈나의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니/BMG 제공으로 Sweetbox의 보컬리스트 Jade Valerie의 솔로앨범 Out Of The Box를 드립니다.



스위트박스의 프론트 우먼이자 송라이터였던 제이드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데뷔작 Out Of The Box는 오랫동안 그녀와 함께 Don’t push me, Life is cool, Cinderella 등 스위트박스의 히트 곡들을 함께 만들고 프로듀싱 해 온 핵심 인물 GEO가 함께 한 결과물임과 동시에 이들 콤비가 3년 만에 내놓는 신작입니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첫 싱글 Just another day 외에도 You don’t know me, 앨범이 발매되기도 전에 국내 네비게이션 TV 광고에 삽입된 Uh Lala, 백지영과 듀엣으로 선보였던 Crush의 솔로 버전, 그리고 김동완과의 듀엣 곡 You don’t know me는 앨범 발매 직전에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