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일요일에도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노래들로 꾸며드리는 선데이 구디스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콘텐츠 코리아 제공으로 Brasilian Tropical Orchestra의 앨범 The Beatles In Bossa Nova를 드립니다.
브라질의 전통적인 삼바 리듬에 미국의 모던 재즈가 융합되어 재탄생된 비틀스의 명곡들! 삼바보다 멜로디는 감미롭고 리듬이 흥겹고 시원스런 보사노바. 귓가에 대고 나긋나긋하고 상큼한 목소리로 작게 속삭이는 듯한 보컬과 어우러져 우아하고 산뜻한 부드러움까지 묻어납니다. Something, Fool on the hil, And I love her, The long and winding road, A day in the life, Yesterday, Let it be 등이 아름다운 보사노바로 부활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Blake Lewis의 데뷔앨범 Audio Day Dream을 드립니다.
켈리 클락슨, 캐리 언더우드, 도트리, 클레이 에이킨 등을 배출한 시청률 1위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리즈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시즌 6의 최고의 퍼포머이자 제2의 저스틴 팀버레이크로 불리며 팝 계의 돌풍을 불러일으키는 블레이크 루이스! 2007년 12월 22일자 빌보드 앨범차트에 10위로 데뷔하며 기염을 토한 첫 음반 Audio Day Dream에는 슈퍼신인의 등장에 걸맞게 팀발랜드와 라이아나 등을 맡았던 탑 프로듀서진 대거 참여하였습니다. 첫 싱글 Break anotha는 가공된 비트박스와 다채로운 리듬을 동반하여 활기찬 앨범의 포문을 열며 루페 피아스코가 힘을 실은 Know my name에서의 시너지 효과는 예상 외로 큽니다! 2008년에 블레이크 루이스의 해로 장식할 초특급 데뷔앨범!
포니케년 뮤직 제공으로 Kenny Drew Trio의 라이브 앨범 Sophisticated Lady를 드립니다.
이 앨범은 밥 재즈 피아니스트로서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케니 드루가 어니 윌킨스가 이끄는 올모스트 빅 밴드의 피아니스트로 활약하던 때에 연주한 곡을 수록한 실활 앨범으로 수록 곡은 1981년 6월 10일과 11일 덴마크의 스르케프타 재즈클럽에서 연주되었으며 케니 드루의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어니 윌킨스의 수려한 사운드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앨범입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영화 Sweeney Todd의 사운드트랙을 드립니다.
팀 버튼, 조니 뎁, 스티븐 손드하임의 2008년 겨울 종합선물세트 영화의 사운드트랙으로 록 밴드 출신이었다는 조니 뎁의 매력적인 음색을 감상 할 수 있는 기회! 영화의 초반부에 안소니와 스위니 토드가 부르는 No place like London, 딸에 대한 그리움과 터핀 판사에 대한 증오심이 교차하며 터핀 판사와 함께 부른 Pretty women, 러빗 부인의 스위니 토드를 향한 쑥스러운 고백 송By the sea 등 영상과 음악의 환상의 조합을 스위니 토드 OST에서 느껴 보세요.
2008년 1월의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1.20
조회 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