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일요일에도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노래들로 꾸며드리는 선데이 구디스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옐로우나인 제공으로 Bjork의 내한공연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지난 20여 년 이상 팝 계의 가장 독특한 아이콘으로 수많은 컬트 팬들을 양산해 온 아이슬랜드 출신의 여성 가수 비욕이 2008년 2월 16일(토) 오후 7시 30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공연을 갖습니다. 12차례의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션,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어워드 노미네이션, MTV 어워드 3회 수상, 브릿 어워드 4회 수상 외 수 없이 많은 수상 내역과 노미네이션을 자랑하는 비욕은 싱어 송라이터, 작곡자, 프로듀서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동해 온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실력을 검증받았습니다. 비욕의 독특한 무대를 경험하실 분은 2월 2일 (토)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여락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Club Hip Hop Vol. 2를 드립니다.
최신 힙합을 감상하고 싶다면, 힙합의 트렌드 세터가 되고 싶다면~본 앨범은 필수! 클럽 가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50 센트, 힙합의 거장 스눕 독, 에이콘, 섹시한 아티스트 그웬 스테파니, 떠오르는 샛별 리안나, 신나는 힙합의 대명사 블랙 아이드 피즈, 넬리 외 이브, 넬리 퍼타도, 자룰 등 무지 잘~나가는 최고 힙합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이 모두 수록된 앨범.
강&뮤직 제공으로 Eddie Higgins의 신보 Secret Love/You Are Too Beautiful을 드립니다.
비너스 레코드 전속 10주년, 음악 경력 50주년을 기념하는 로맨스 4부작 중 제 3, 4부작의 완결 편으로 멋진 사랑의 시간을 선사하는 로맨틱한 멜로디로 수놓아진 총 50곡 중 최종 24곡이 담긴 앨범입니다. 2006년 일본 스윙 저널 해외 재즈맨 독자 인기투표 부분 제1위를 차지하며 반세기가 넘는 에디 히긴스 음악 인생에서 최대 혼신을 다한 앨범으로 로맨틱 스탠더드 베스트입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Frames의 앨범 The Cost를 드립니다.
우리 시대 최고의 음악 영화로 기록될 영화 원스의 주인공이자 더블 플래티넘을 돌파하며 2007년 최고의 베스트셀러를 견인한 아티스트 글렌 한사드가 이끄는 아일랜드 최고의 인기 밴드 프레임스의 2006년 레코딩이자 최신작 The Cost! 영화 원스의 핵심적인 노래 Falling slowly, When your mind’s made up의 밴드 버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Jazz Bar를 드립니다.
하루를 마감하는 시간, 재즈 음악으로 달래 보는 당신의 일상. 데이브 코즈, 커크 웨일럼, 릭 브라운 등 최고의 어덜트 컨템포러리 재즈 뮤지션들이 연주한 이 시대 도시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무디 재즈 모음집. 보이즈 투 맨의 I'll make love to you, 샤데이의 Kiss of life
존 메이어의 Daughters, 그로버 워싱턴 주니어의 Just the two of us등 편안하고 친숙한 멜로디의 팝송들이 재즈로 연주되었습니다.
2008년 1월과 2월이 만나는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1.27
조회 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