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8.02.17
조회 2631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칠리 뮤직 제공으로 Olivia의 신보 Precious Stones를 드립니다.



2월 23일 첫 내한공연 기념 발매작!!”보사노바, 재즈, 어쿠스틱 발라드에 이어 새롭게 팝 장르의 앨범으로 국내 팬들에게 다시 다가온 올리비아! 올리비아는 이번 팝 앨범을 통해 전곡을 작사를 하며 예쁘고 노래 잘하는 단순한 싱어에서 뮤지션으로 한층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GTS의 GEE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전작에 비해 결코 떨어짐 없는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앨범은 그동안 커버 앨범만 발표하던 올리비아가 자신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는 첫 번째 작품이니 만큼 시선을 자극하는 앨범 커버에서부터 음악까지 세세하게 공들인 점이 여기저기서 발견됩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Sarah Brightman의 신보 Symphony를 드립니다.



팝페라라는 독창적인 왕국을 개척한 사라 브라이트만이 4년 만에 내놓은 최신 앨범 Symphony! 환상적인 사운드와 비견할 수 없는 그녀만의 목소리가 만들어내는 교향적 하모니의 절묘한 울림! 사라 브라이트만이 4년간이나 심혈을 기울인 최신 녹음 앨범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비트볼 레코드 제공으로 Go Team의 2집 Proof Of Youth를 드립니다.



고! 팀의 두 번째 앨범 Proof Of Youth는 샘플링 뮤직에 라이브 감을 충분히 살리려 했던 이안 파톤의 노력이 여실히 드러나 있습니다. 전작보다는 덜 알려진 샘플링을 차용했으나 퍼블릭 에너미의 척 디를 비롯해 CSS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브라질 밴드 본드 두 롤의 여성 싱어 마리나 리바스키, 솔렉스 등의 유명인사를 앨범 작업에 참여시켰습니다. 권투시합 테마로 쓰일 법한 첫 싱글 Grip your vice와 UK 전체 55위/인디차트 1위를 차지한 Doing it right, 최근 라이브 마지막 곡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에너지폭탄의 Titanic vandalism, 척 디의 래핑이 돋보이는 Flashlight fight, 한국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소닉 유스의 커버 Bull in the heather까지 Proof Of Youth는 1집보다 진보했으되 마찬가지로 시종일관 귀를 붙잡고 늘어집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ary J. Blige의 신보 Growing Pains를 드립니다.



트리플 플래티넘을 기록한 The breakthrough 이후 발표된 히트메이커 매리 제이 블라이즈의 8번째 스튜디오 앨범 Growing Pains!!! 앨범 발표 직전 Apple iTunes의 텔레비전 광고에 출연, 뉴 트랙 Work that으로 자신의 컴백을 알렸다. 이후 MTV를 통해 공개된 첫 싱글 Just Fine이 방영되면서 영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차트에 랭크되면서 식을 줄 모르는 그녀의 인기를 확인해주었답니다. 전체적으로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음악으로 얘기해주고 있으며 매력적인 댄스리듬으로 무장한 Till the morning과 매력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What love is, Talk to me 등이 차기 싱글 곡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콘텐츠 코리아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Divas Of Jazz Forever를 드립니다.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고, 앞으로도 영원히 기억될 불세출의 여성 재즈 디바 22명의 보컬을 한꺼번에 감상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특히 메이저사에서 출시한 2CD 베스트에도 누락되어 있어 국내 팬들이 매우 아쉬워했던‘보사노바의 여왕’아스트루드 질베르토의 대표곡 Girl from Ipanema가 특별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여느 재즈 모음집 앨범과는 격이 다르게 인종과 국적을 초월하여 우리들에게 인지도와 지명도가 높은 디바들과 재즈사에서 꼭 기억되어야 함에 불구하고 지금까지 우리들에게 거의 잘 알려지지 않았던 디바들의 대표곡을 골고루 수록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재즈 애호가들에rps 디바들 각각의 가창과 개성을 비교 감상하게 하고 초심자들에게는 이들 디바들의 곡들을 한꺼번에 들어볼 수 있는 경제적인 기회 제공합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Big - 20 Of Today's Biggest Hits를 드립니다.



이름만으로도 BIG 한 앨범!! 우리 생애 최고의 음악 빅!! 영화 어거스트 러쉬의 엔딩 곡으로 사용된 존 레전드의 Someday, 빌보드 싱글 차트 1위곡 앨리샤 키스의 No one, 크리스 브라운의 Kiss Kiss, 션 킹스턴의 Beautiful girls, 국내 라디오 차트 1위곡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Gimme more,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Inconsolable, 웨스트라이프의 Home 그리고 2007년 팝/클래식 음반 판매 1위 폴 포츠의 Time to say goodbye와 에이브릴 라빈의 Hot 외에도 저스틴 팀버레이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니퍼 로페즈, 시아라 등 전 세계 차트를 석권하며 한국 팬들에게 사랑 받았던 최고의 히트 트랙만을 모은 20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