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12.23
조회 2818
이번 주 토요일인 12월 29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인 2008년 1월 1일까지 4일 동안은 돼지해인 2007년의 FM POPS를 뒤돌아보는 의미로 2007년 한 해 동안 FM POPS에서 가장 많이 방송된 노래들을 알아보는 Year Of The Pig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꿀꿀꿀...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게시판이나 10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저희 제작진을 마구 괴롭혀 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홍대 앞 이태리 전통 다이닝 지후니 작은섬과 홍대의 명소 인도 레스토랑 디와니암에서 2인 식사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식사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역시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워너 뮤직 제공으로 Josh Groban의 크리스마스 앨범 Noel을 드립니다.



최고의 크로스오버 팝 아티스트 조쉬 그로반의 크리스마스 앨범 Noel!! 정상의 프로듀서 데이빗 포스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그리고 전 세계 최고의 하모니 테버나클 합창단과의 협연한 이 음반에는 미국의 최고의 컨트리 여가수 페이스 힐과의 듀엣 코러스와 가스펠 프로듀서의 전설이라 불리는 커크 프랭클린이 완성도를 더한 타이틀 곡 The first noel을 포함해 모두 13곡의 따뜻한 음악이 담겨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Keiko Lee의 신보 In Essence를 드립니다.



여전히 매력적인 일본 최고의 재즈 여가수 게이코 리의 오랜만의 신작 앨범 In Essence! 제목에서와 같이 게이코 리가 어린시절 즐겨들었던 70, 80년대의 유명 히트 팝송들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리바이벌 시킨 재즈 앨범. 뉴욕으로 직접 날아가 미국의 최고 현역 아티스트들인 데이빗 샌본, 랜디 브레커, 올리버 진 레이크, 칼 카터, 지로 요시다 등 최고의 재즈 세션들과 함께 작업한 이 최신 앨범에는 Ain't no sunshine, One hundred ways,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How deep is your love 등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팝페라 컴필레이션 앨범 Voices 8집을 드립니다.



천상의 보이스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향연!! 세계적인 팝페라 뮤지션 조쉬 그로반의 You're still you, 작은 파바로티라 불리는 비토리오가 셀린 디온의 명곡을 리메이크 한 곡 My heart will go on, 러셀 왓슨이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로 부른 사이먼 & 가펑클의 불후의 명곡 Bridge over troubled water, 마리오 프랑골리스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오리지널 스코어의 멜로디에 가사를 입힌 곡 Buongiorno principessa, 천상의 목소리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 소프라노 뮤지션 르네 플레밍이 부른 푸치니의 오페라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O Mio babbo caro)’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