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에도 대신 청취자 여러분들의 뜨끈뜨끈한 신청곡과 <메들리 화룡점정>,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음악> 등 평일구성으로 편안한 두 시간을 채워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끈후끈한 참여 여지없이 기다리겠사옵나이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Travis의 신보 The Boy With No Name을 드립니다.
전 세계 8백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3회의 브릿 어워즈 수상! 글래스톤베리, 리딩 등 수많은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영국이 배출한 위대한 밴드 트래비스!! 4년 만에 컴백하는 트래비스만의 매력적인 멜로디이자 첫 싱글 Closer 등 감동의 브릿 팝 1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Tokiwa의 데뷔앨범 Tokiwa를 드립니다.
산들바람처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의 주인공. 리사 오노와 토키 아사코의 뒤를 잇는 또 한 명의 보사노바 재즈 싱어 토키와는 브라질리언 재즈와 보사노바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재능 있는 도쿄 출신의 여성 뮤지션입니다. 대학 재학 중에 보사노바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여가수 나라 레앙의 음악에 감명 받아 독학으로 보사노바를 탐구했고 그 매력에 흠뻑 빠지면서 곧장 브라질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토키와의 연주와 노래를 들어보면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빔을 비롯해 조앙 질베르토, 아스트러드 질베르토 그리고 질베르토 질 등 보사노바 선배들의 분위기를 쉽사리 읽을 수 있습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Pink Martini의 1집 앨범 Sympathique를 드립니다.
첫 앨범 한 장으로 폭풍의 핵이 되어 센세이션을 일으킨 핑크 마르티니의 데뷔앨범 Sympathique가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여러 드라마와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앨범타이틀을 비롯해 No hay problema, Donde estas yolanda, Song of the black lizard, Que sera sera 등 모두 11곡의 고감도 음악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2007년 5월과 6월이 만나는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5.27
조회 2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