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의 첫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6.03
조회 2633
매주 토요일에도 대신 청취자 여러분들의 뜨끈뜨끈한 신청곡과 <메들리 화룡점정>,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음악> 등 평일구성으로 편안한 두 시간을 채워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끈후끈한 참여 여지없이 기다리겠사옵나이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칠리 뮤직 제공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Sophie Milman의 데뷔앨범 Sophie Milman을 드립니다.

캐나다의 신세대 재즈 보컬리스트 소피 밀먼의 데뷔 앨범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다이애나 크롤이나 마들렌느 페이루와 비교되는 등 벌써부터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는 보컬 재즈계의 유망주로 지난해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의 오프닝 무대에서 공연을 가지는 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보사노사 특유의 찰랑거리는 리듬이 인상적인 첫 곡 Agua de beber는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빔과 노먼 김벨이 공동 작곡한 명곡이고 빌리 할리데이의 오리지널인 Guilty는 짝사랑을 갈구하는 아주 유명한 곡으로 밀먼이 당차게 도전장을 내민 로맨틱 무드 송입니다. 그밖에 찰랑대는 스윙 재즈 맛이 살아 있는 슬로우 댄스 풍의 Lonely in New York, 틴 팬 앨리 시절의 명작곡가인 콜 포터의 명곡 My heart belongs to daddy 등 밀먼의 보컬은 상당히 여유롭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Jeff Buckley의 베스트 앨범 So Real : Songs From Jeff Buckley를 드립니다.

90년대 최고의 수확이자 록 음악계 최대의 손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탁월한 싱어 송라이터 제프 버클리의 사후 10주년 기념음반 So Real : Songs From Jeff Buckley에는 Last goodbye, Hallelujah, Grace 등 그의 대표곡과 미 발표곡 I know it’s over와 So real이 일본 라이브 실황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제프 버클리 미발표 사진과 미발표 트랙, EP 수록 곡 그리고 실황 등 14곡 안에 요절한 천재의 영혼과 재능이 가득합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제2의 엘리엇 스미스’로 불리는 싱어 성라이터 Denison Witmer의 앨범 Are You Dreamer?를 드립니다.

언제나 새로운 송 라이터와의 만남은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 이미 2003년에 Recovered로 제2의 엘리엇 스미스란 평가를 받은 데니슨 위트머. 그래함 내시의 고독을 닮고 제임스 테일러의 정제된 송라이팅을 즐기는 그가 밀리시아 그룹에 안착 후 발매한 첫 앨범으로 Sufjan Stevens의 참여도 눈에 띕니다. 손으로 뜯는 기타의 풍미와 직접 만들었다는(!) 핸드-니트 커버, 가슴을 후려치는 감성이 자리한 앨범! 필라델피아의 작은 방에서 기타를 튕기며 작곡을 시작했을 그를 떠올릴 수 있을 듯. 따스한 커피 한 모금과 휴식 그리고 상처받았던 우리의 마음도 달래줄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