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의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7.08
조회 2809
매주 토요일에도 대신 청취자 여러분들의 뜨끈뜨끈한 신청곡과 <메들리 화룡점정>,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음악> 등 평일구성으로 편안한 두 시간을 채워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끈후끈한 참여 여지없이 기다리겠사옵나이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Police의 베스트 앨범 The Police를 드립니다.

폴리스를 세상에 처음으로 알린 데뷔 싱글 Fall out을 비롯해 발표 당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오늘날 피겨요정 김연아의 쇼트 경기 테마곡으로 쓰이기도 하는 히트 싱글 Roxanne, 절묘한 비트와 명쾌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Every little thing she does is magic, 랩퍼 퍼프 대디의 "I'll be missing you의 샘플링 원곡으로 신세대들에게도 익숙한 밴드 최고의 명곡 Every breath you take 등 폴리스 히트곡 28곡을 모두 담은 궁극의 베스트 앨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Editors의 신보 An End Has A Start를 드립니다.

"미국에는 인터폴, 영국에는 에디터스가 있다!" 플래티넘을 기록한 데뷔앨범 The Back Room에 이어 에디터스가 선보이는 감동의 새 앨범 An End Has A Start!! 명 프로듀서 가렛 리가 참여한 가운데 죽음, 가족, 우정 등 삶과 인간관계에 대한 진지한 고찰로 더욱 더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첫 싱글 Smokers outside the hospital doors 등 매혹적인 멜로디를 담고 있는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김영하의 여행자/하이델베르크를 드립니다.

1995년 계간지 「리뷰」에 단편 '거울에 대한 명상'으로 등단한 이후 <엘리베이터에 낀 그 남자는 어떻게 되었나>, <호출>, <오빠가 돌아왔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아랑은 왜>, <검은꽃>, <빛의 제국> 등으로 알려진 소설가 김영하가 하이델베르크를 여행하며 그곳과 어울리는 곡들을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 카에타노 벨로수, 코펄랜드, 데니슨 휘트머 등 모두 14곡이 담겨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