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의 세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11.12
조회 2749
<일요스페셜-영원한 2인자>

이번 주 일요스페셜은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을 눈앞에 두고 2위 자리에서 본의 아니게 물러나야 했던 노래들의 한을 풀어주는 ‘영원한 2인자’ 편으로 꾸며드리겠습니다. 지난 해 11월에 이은 세 번째 시간입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George Michael의 베스트 앨범 Twenty Five를 드립니다.

우리 시대 최고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15년 만에 투어를 재개하고 신곡 An easier affair를 발표하는 동시에 그의 모든 것이 담긴 가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베스트 앨범 Twenty Five를 발표했습니다. 왬 시절의 히트곡부터 솔로 시절의 인기곡은 물론 신곡까지 모두 29곡이 두 장의 음반에 담겨있습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Damien Rice의 신보 9을 드립니다.

영화 클로저의 메인 테마 Blower's daughter가 수록된 데뷔앨범의 대성공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등극한 데미언 라이스의 새 앨범 9. 본 음반은 발매 전부터 영국 음악 전문지들의 대대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앨범으로 쓸쓸함과 처절함을 아름다움으로 승화시킨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9 crimes, Grey room, Elephant 등 모두 사색적인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포니케년 레코드 제공으로 Brand New Heavies의 신보 Get Used To It을 드립니다.

80년대 중반 결성되어 전 세계를 훵키&그루브 사운드로 넘실거리게 했던 브랜 뉴 헤비스의 최신작 Get Used To It은 더욱 세련된 원조 훵키 사운드에 초대 보컬리스트로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엔디아 데븐포트가 다시 참여해 앨범을 빛내고 있습니다. 2003년에 발표한 We Won't Stop의 수록곡 We won't stop, Music 그리고 Love is는 앤디아 대븐포트의 목소리로 재수록 되었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Patrizio Buanne의 신보 Forever Begins Tonight을 드립니다.

진한 커피향의 가을 나그네, 이탈리안 뉴 로맨틱의 선구자 파트리치오 부안느의 이탈리아 감성이 짙게 투영된 두 번째 앨범 Forever Begins Tonight!! R&B 감성으로 이번 앨범의 성격을 가장 잘 보여주는 첫 트랙 Forever begins tonight을 비롯해 로비 윌리엄스의 오리지널 버전보다 더 달콤한 Un Angelo(Angel),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시키는 윤기 흐르는 보컬과 흥겨운 분위기의 백 보컬이 멋지게 어우러지는 마지막 트랙 Bella bella signorina 까지 흑백영화를 보는 듯한 복고적이면서 팝적인 감수성이 멋지게 버무려진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Robbie Williams의 신보 Rudebox를 드립니다.

팝과 록의 경계를 완전히 무너뜨리고 대중과 평단의 찬사까지 획득한 아티스트 로비 윌리암스!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변화를 거듭하는 그가 2006년 선택한 주제는 댄스, 힙합 일렉트로닉!
80년대 올드 힙합 멜로디와 반복되는 댄스 리듬이 어우러진 첫 싱글 'Rudebox' 포함, 흥겨운 리듬의 디스코 넘버 'Lovelight', 마돈나에게 영감을 얻어 탄생한 곡으로 펫 샵 보이즈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한 트랙 'She's Madonna', 프랑스계 월드뮤직 아티스트 마누 차우의 곡 'Bongo Bong (Je ne t'aime plus)' 및 히든 트랙 'Dickhead'까지 총 17곡 수록!!



강&뮤직 제공으로 Massimo Farao Trio의 신보 Play Morricone를 드립니다.

이태리 출신의 낭만파 재즈 피아니스트 마시모 파라오가 선사하는 엔리오 모리꼬네의 영화음악세계! 이 세상에서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영화의 선율들을 편안하고 우아한 스윙재즈의 형식으로 재현한 이 음반은 시네마 천국, 미션, 피아니스트의 전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황야의 무법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웨스트 등 24곡의 주옥과 같은 고전들이 두 장의 CD에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