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의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2.11
조회 2700
<설 특집-설날에 빼먹으면 섭섭한 여섯 가지 이야기>


이번 주 토요일인 17일부터 월요일인 19일까지 3일 동안은 설 특집으로 매년 설날이면 듣는 이야기와 설날이면 떠오르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노래들을 들어보는 <설날에 빼먹으면 섭섭한 여섯 가지 이야기>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루핀 레코드 제공으로 캐스커의 라이브 콘서트 ‘모든 토요일’에 청취자 5분을 모십니다.

지난 해 말 세 번째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소울메이트> OST, 에픽 하이 4집 등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실력파 아티스트 캐스커의 두 번째 단독공연이 2월 24일(토) 오후 7시 홍대 롤링홀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공연은 일렉트로니카, 하우스, 누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벽을 넘나들며 한국형 월드뮤직을 선도하는 캐스커의 1집부터 3집까지 그들의 음악세계를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는’ 신나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이 공연의 입장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6일 금요일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성함과 연락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Fall Out Boy의 신보 Infinity On High를 드립니다.

2007년 록씬의 새로운 대안, 아메리칸 네오펑크 태풍의 핵 폴 아웃 보이의 두 번째 앨범Infinity On High!! 그린데이의 펑크와 마이 케이컬 로맨스 감성, 장르의 벽을 허물어뜨리는 곡 구성과 편곡으로 듣는 이를 단번에 사로잡는 록 앨범! 빌보드 싱글차트 2위로 핫샷 데뷔하며 에어로스미스 이후 록밴드 최고의 데뷔 첫 주 성적 기록한 첫 싱글 This ain’t a scene, It's an arms race를 비롯해 힙합의 대부 제이 지가 피쳐링한 첫 번째 트랙 Thriller, R&B의 마술사 베이비페이스가 프로듀싱을 맡은 훵키한 펑크 넘버 The take over, the breaks over 등 모두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Michael Hoppe의 새 앨범 Requiem을 드립니다.

과거와 현재의 공존, 그 안에 누워있는 영혼의 안식.. 그래미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마이클 호페의 Requiem!! 모차르트의 레퀴엠의 수많은 해석과 버전을 접하며, 훨씬 쉽게 대중들에게 다가설 수 있는 레퀴엠을 창작해보리라 했던 마이클 호페의 염원이 항상 일관되게 추구해 왔던 고요와 평화의 메시지가 이 음반에 실현 되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Alan Parsons Project의 베스트 앨범 Essential Alan Parsons Project를 드립니다.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프로듀서이자 엔지니어로 비틀즈와 핑크 플로이드의 걸작을 다듬었던 알란 파슨스가 만들어 낸 팝과 록의 역사 '알란 파슨스 프로젝트'의 완벽한 음악적 연대기!!
프로그레시브 록과 팝을 현명하게 조화시킨 황금비율의 듀오. 꾸준히 사랑 받는 Old and wise, Eye in the sky, Time을 비롯해 미발표곡 No answers only questions 등 총 30곡의 그들의 역사가 망라된 밴드 최초의 2CD 베스트 앨범입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Simon Webb의 신보 Grace를 드립니다.

영국 최고 팝 그룹 블루 멤버 중 가장 성공적인 데뷔 앨범을 선보이며 2006 MTV 아시아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하였던 사이먼 웹의 2007년 새 앨범! 그 음악 장르를 어번 포크로 명시한 이번 신보 Grace는 고전적인 향취가 물씬 풍기는 은은한 포크 음악에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리듬을 더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위로 흐르는 사이먼 웹의 청량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감각적인 코러스와 매력적인 후렴구가 일품인 첫 싱글 Coming around again과 어쿠스틱 기타와 현악기 위로 애수에 젖은 촉촉한 목소리가 슬픔을 전해주고 있는 두 번째 싱글인 My soul pleads for you 등이 담겨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