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의 두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07.09
조회 2413
<일요스페셜-Greatest Summer Songs of All Time>

이번 주 일요스페셜은 7월 말에 있을 <쿨 뮤직 페스티벌>의 전초전으로 지난 1998년에 미국의 음악 전문지 <롤링 스톤>이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름 노래’를 선정해 발표한 노래들 중에서 국내에서도 사랑받은 곡들로 두 시간을 시원하게 꾸며드리겠습니다.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쿨 뮤직 페스티벌>과 비교하시면 재미있겠죠?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팝페라 가수 Vittorio Grigolo의 데뷔앨범 In The Hands Of Love를 드립니다.

아홉 살 때 파바로티와 공연한 Tosca로 데뷔해 ‘작은 파바로티’라는 애칭을 얻었고, 23살 때 이태리 출신 테너 중 최연소로 La scala를 노래한 그는 투명하고 깨끗한 가성에서부터 호소력 있는 저음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고 폭넓은 음색으로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합니다. 영국 앨범차트에서 6위로 데뷔한 이 앨범에는 매혹적인 팝페라로 거듭난 킨의 Bedshaped와 스티비 원더의 All in love is fair와 첫 싱글 Tu sei,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Maria 등 모두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Leslies의 셀프 타이틀 앨범 Leslies를 드립니다.

젠틀하고 드라이빙한 스웨디쉬 팝 록의 계승자 레슬리스는 청명한 기타 팝의 진수를 맛보게 해주는 5인조 밴드입니다. 한번만 들어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의 상큼함이 빛나는 이들의 앨범에는 국내의 자동차 광고음악으로 쓰인 Dear friend를 포함해 모두 14곡의 상큼하고 깔끔한 노래들이 담겨 있습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Fatboy Slim의 베스트 앨범 Why Try Harder : Greatest Hits를 드립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일레트로니카 음악의 대표 DJ, 팻보이 슬림! Rockafeller skank, Praise you, Right here right now 등 초기의 히트곡부터 Sunset, 국내 TV광고음악으로 사용되었던 Slash dot dash 등 최근 히트 싱글을 포함해 코너샵의 Brimful Of Asha와 그루브 아마다의 I see you baby의 리믹스 버전, 그리고 신곡 That old pair of jeans까지 총 18곡들이 빼곡히 수록된 최고의 베스트 앨범!



티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Fantastic Plastic Machine의 새 앨범 Imaginations를 드립니다.
다채로운 게스트를 앞세워 클럽 뮤직의 또 다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시부아계의 완벽한 걸작!! 기존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프렌치 팝, 재즈, 힙합, 클럽 씬 등 다양한 게스트와의 조우로 새로운 클럽 뮤직의 절정을 만들어내고 있는 이번 음반은 타히티 80이 피처링한 Fanfare와 클래지콰이가 참여한 Do you know 등 모두 13곡이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