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스페셜-릴레이 페스티벌 4편>
이번 주 일요스페셜은 지난 해 5월에 이어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릴레이 페스티벌, 그 네 번째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지난 번 릴레이 페스티벌의 마지막 곡은 Guns N Roses의 Sweet child O' mine이었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Brian Littrell의 데뷔앨범 Welcome Home을 드립니다.
보이 밴드의 최고봉 백스트릿 보이스의 핵심 멤버 브라이언 리트렐의 낭만적인 감성이 충만한 솔로 데뷔앨범!! 아침 하늘처럼 상쾌한 느낌의 자전적인 타이틀곡 Welcome home을 비롯해 Jesus loves you, Wish, Gone without goodbye 등 모두 11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칠리 뮤직 제공으로 Pelle Carlberg의 앨범 Everything, Now!를 드립니다.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을 연상시키는 스웨덴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펠레 칼베르그의 데뷔앨범 Everything, Now!에는 국내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 삽입된 Traveling Boy를 포함해 Telemarketing, Summer of 69 등 모두 12곡이 들어있는 한국 특별반입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Ronan Keating의 신보 Bring You Home을 드립니다.
보이존의 리드 보컬리스트에서 성공적인 솔로가수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로난 키팅의 네 번째 앨범 Bring You Home에는 구구 돌스의 히트 곡을 리메이크 한 Iris와 케이트 러스비와 듀엣으로 부른 All over again,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매력적인 발라드 Superman 그리고 흥겹고 신나는 Back in the backseat 등 편안하게 감기는 팝 넘버 총 12곡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6년 7월의 세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07.16
조회 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