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과 10월의 중간,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과 공지사항
2003.09.28
조회 1939
<토요스페셜 : 이제는 들을 수 있다 제2편>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예전에 싱글차트에 오른 노래들 중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곡들을 중심으로 들어보는 <이제는 들을 수 있다>, 그 두 번째 시간으로 꾸며드리겠습니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해 드리는 이번 주 토요스페셜 <이제는 들을 수 있다>는 5년 전인 1998년과 15년 전인 1988년 10월 첫 번째 주 빌보드 싱글차트에 오른 노래들 중에서 선곡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정확한 실명과 주소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S&I 커뮤니케이션스 제공으로 Jazzotheque의 앨범 Hardway를 드립니다. Jazzotheque란 프로젝트 팀이 발표한 앨범 Hardway는 패션쇼와 영화, 그리고 CF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이태원이 마이클 잭슨, 머라이어 캐리 등의 세션으로 유명한 외국 뮤지션들과 한국 정상의 재즈 뮤지션 곽윤찬, 대니 정, 임미정, 서영은 등과 함께 작업한 결과물입니다. 와인이 생각나는 도시 감각의 세련된 재즈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Limp Bizkit의 신보 Results May Vary를 드립니다. 대표적인 랩메틀 밴드 Limp Bizkit이 새로운 음반 Results May Vary를 가지고 3년만에 돌아왔습니다. 화제의 첫 싱글 Eat you alive와 The Who의 명곡을 리메이크 한 Behind blue eyes를 포함해 모둔 16곡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니 뮤직 제공으로 Hilary Duff의 데뷔 앨범 Metamorphosis를 드립니다. 현재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16세 소녀 가수 Hilary Duff. 얼마 전,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한 그녀의 데뷔 앨범 Metamorphosis에는 첫 싱글 'So yesterday'를 포함해 깔끔한 'Come clean', 'Anywhere but here', 그리고 국내 취향의 발라드 'Where did I go right?' 등 레몬처럼 상큼한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본 뮤직 제공으로 D'sound의 음반 3장을 한꺼번에 몰아 드립니다. 그동안 클럽 매니아들의 오랜 표적이 되었던 노르웨이 출신의 일렉트로닉 애시드 재즈 그룹 D'sound. 이들의 국내 음반 발매를 기념해 FM POPS 청취자 여러분들께 데뷔 앨범 Spice Of Life와 두 번째 앨범 Beauty Is A Blessing, 그리고 네 번째 음반 Doublehearted를 모두 드립니다. 1집과 2집에는 공연 실황과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 두 장의 CD로 구성되어 있으며 4집에도 여러 곡의 보너스 트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BMG 뮤직 제공으로 Dido의 새 앨범 Life For Rent를 드립니다. 'Thank you'의 주인공이자 가을의 목소리를 가진 여성 싱어 송라이터 Dido가 4년만에 두 번째 앨범 Life For Rent로 제2의 음악 인생을 설계합니다. 그녀의 대형 히트곡 'Thank you' 풍의 첫 싱글 'White flag'를 포함해 여러 장르를 아우른 11곡이 깊어 가는 가을을 재촉합니다.
BMG 뮤직 제공으로 Dido의 새 앨범 Life For Rent 로고가 들어있는 티셔츠를 드립니다.